캐주얼 브랜드 ‘챔피온(Champion)’은 배우이자 연예계 대표 패셔니스타인 봉태규와 그의 가족인 사진가 하시시박(박원지), 자녀 2명(아들 봉시하, 딸 봉본비)과 함께 진행한 여름 화보를 공개하며, 온 가족이 함께 입는 여름 패밀리룩을 제안 했다.
챔피온은 지난 2017년 당시 세 식구였던 봉태규 가족과 함께 화보를 진행한 데 이어 약 6년이 지난 2023년 네 식구가 된 봉태규 가족과 함께 다시 한번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고즈넉한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화보에서 봉태규 가족의 여행 같은 일상이 자연스럽게 담겨있다.
봉태규 부부는 밝은 컬러감이 돋보이는 챔피온 티셔츠와 모자, 양말 등으로 포인트를 주어 자유분방한 캐주얼 웨어부터 다정한 커플룩까지 다양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또한 두 자녀들은 챔피온 키즈라인 여름 상품들을 셋업해 활동성이 편하고 쾌적하게 야외활동을 즐기는 모습을 담았다. 전체적으로 화보에서는 봉태규 가족의 단란한 분위기와 아이들의 천진난만한 모습이 자연스레 사진에 녹아 들어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챔피온의 기능적 특성을 부각한다.
특히 화보에서 만나 볼 수 있는 ‘유니섹스 반팔 리버스위브(Reverse Weave)’ 상품은 늘어짐을 최소화하는 챔피온 특허 공법을 사용하고 면 100%를 사용해 부드러운 촉감이 특징이다. 또한 하시시박이 입은 여성 썸머셋업 라인은 수분을 빠르게 증발시키는 윙클(Wicking) 가공을 적용해 한여름에도 쾌적하게 입을 수 있다.
화보에서 봉태규 가족이 착용한 제품들은 챔피온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와 무신사(MUSINSA) LF몰 등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챔피온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챔피온 관계자는 “챔피온이 6년만에 네 가족으로 다시 진행한 배우 봉태규 가족 화보는 챔피온과 함께 떠나는 휴가에서 즐기는 가족들의 낭만과 여유로움을 담고자 했다”라며 “추가로 이번 여름시즌부터 챔피온은 키즈라인을 전국매장으로 확대해 만나 볼 수 있게 할 예정이며 여성 전용 라인도 강화해 전개중이니 가까운 챔피온 매장에서 확인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챔피온은 1919년부터 액티브웨어, 스웨트 셔츠, 스포츠 브라, 팀 유니폼, 신발, 액세서리 등 남녀를 위한 혁신적인 디자인의 애슬레틱 웨어를 전개하고 있으며, 최첨단 제품 테스트를 통해 독보적인 제품 품질을 유지하고 있다. LF는 2019년 챔피온의 아시아(ASIA), 미국(US), 유럽(EU) 3개 모든 글로벌 라인 제품에 대한 공식 수입 및 유통 계약을 체결하고, 2020년 봄부터 온, 오프라인 유통망을 통해 브랜드를 국내 선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