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핫 썸머를 위한 다양한 그래픽 티셔츠 추천

비케이브(대표 윤형석)가 전개하는 컬처 스트릿 브랜드 ‘와릿이즌(What it isNt)’이 2023 핫썸머 컬렉션을 출시했다.

핫 썸머를 위한 다양한 그래픽 티셔츠 추천 | 3
<사진제공=와릿이즌(What it isNt)>

핫썸머 컬렉션 화보는 “Cool As Fun, 즐거울 만큼 쿨한 우리의 여름!”이라는 컨셉으로 촬영되었으며, 화보 속 모델들은 와릿이즌 특유의 위트 넘치는 그래픽 티셔츠와 그 외 다양한 아이템들을 착용하며 청량감 넘치는 여름 코디를 선보였다.

특히, 마치 크루져 보드 위에 보드화를 착용한 듯한 디자인의 ‘크루져 뮬 슬라이드’는 탈부착이 가능한 엔젤과 플로리 캐릭터 참이 함께 구성되어 있으며, 편안한 착용감과 귀여운 디자인으로 올 여름 필수 코디 아이템으로 제안하고 있다.

핫 썸머를 위한 다양한 그래픽 티셔츠 추천 | 6
<사진제공=와릿이즌(What it isNt)>

와릿이즌은 핫썸머 컬렉션 발매를 기념해 방수카메라를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무신사 및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진행한다. 그 외 반팔 티셔츠 아이템들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티셔츠 기획전’을 오는 15일까지 진행, 니트 아이템들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한 ‘써머 니트 기획전’을 오는 22일까지 진행한다.

한편, 키치하고 위트있는 디자인으로 MZ 세대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디자이너 브랜드 ‘미스터차일드(MISTERCHILD)’에서는 23 SUMMER 컬렉션 ‘트라이엄프 (TRIUMPH)’를 출시했다.

핫 썸머를 위한 다양한 그래픽 티셔츠 추천 | 9
<사진제공=미스터차일드(MISTERCHILD)>

이번 23 SUMMER 컬렉션 슬로건인 ‘트라이엄프 (TRIUMPH)’는 단어의 뜻처럼 23 SUMMER 시즌의 성공에 대한 열의와 포부, 그리고 승리를 거두는 시즌이 될 것을 의미한다.

기존 M, L 두 가지로 전개되었던 티셔츠의 사이즈도 브랜드 론칭 이후 처음으로 S 사이드를 추가하여 여성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했으며, 소재 및 디테일을 바탕으로 더욱 다채로워진 이번 시즌으로 미스터차일드가 보여주고 싶었던 모습을 마음껏 표현함과 동시에 이번 여름 승리를 거머쥐고 싶다는 포부를 보여준다.

핫 썸머를 위한 다양한 그래픽 티셔츠 추천 | 12
<사진제공=미스터차일드(MISTERCHILD)>

이번 시즌은 스마일 심볼, 플라워 패턴 등의 미스터차일드의 아이덴티티를 담은 키치하면서도 편하게 접근할 수 있는 티셔츠, 트랙 팬츠 등 캐주얼 유니섹스 의류들은 물론, 다가오는 여름휴가를 특별하게 만들어 줄 오픈 카라 셔츠와 니트 베스트 등의 아이템을 미스터차일드만의 감성을 가미하여 선보인다.

135 Views
7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