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리바이스, “무료로 수선해 드려요”

20140103_levis_ccm글로벌 데님 브랜드 리바이스(Levi’s)가 고객감사 무상 수선 서비스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리바이스가 공정거래위원회로부터 CCM(Consumer Centered Management, 소비자 중심 경영) 우수기업으로 재선정된 것을 기념해 1월 3일부터 16일까지 전국 대리점 및 백화점 매장에서 실시한다.

구매 시기에 관계없이 리바이스 공식 매장에서 구입한 제품이면 대상에 해당된다. 단, 가죽제품의 판 교체, 재염색, 기장 수선, 가방과 벨트를 제외한 액세서리 수선은 서비스 항목에 포함되지 않는다.

CCM은 모든 경영 활동이 소비자의 관점에서 소비자를 중심으로 구성하고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는지 여부를 2년마다 한국소비자원이 평가하고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는 제도다. 리바이스는 지난 2009년 패션업계 최초로 CCM을 획득했으며, 2009년과 2011년에 이어 올해로 3회 연속 인증을 받았다.

리바이스코리아 고객최고책임자 강동수 본부장은 “이번 CCM 재선정은 리바이스가 그 동안 소비자의 관점에서 끊임없는 혁신과 노력을 기울여 왔다는 점을 인정받았다는 점에서 매우 뜻 깊은 성과”라며 “이번 무상 수선 서비스를 비롯해 앞으로도 소비자의 눈높이에서 고객의 불만을 적극적으로 파악하고 개선하기 위한 대내외적 노력을 지속해 나갈 예정이다”고 말했다.

1.1k Likes
4 Shares
0 Comments

김정훈

풀코스 마라톤을 즐기는 패션에디터. 스포츠 / 아웃도어 / 온오프 리테일을 출입합니다. ethankim@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