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보기만 해도 시원해지는 블루 컬러 아이템 스타일링

일찍 찾아온 무더위로 지치기 쉬운 요즘, 블루 컬러 아이템을 활용해 보기만 해도 시원해지는 여름철 스타일링을 완성해 보자.

#남자 스타일링

보기만 해도 시원해지는 블루 컬러 아이템 스타일링 | 1
▲ 1.보스 2.혼가먼트 3.카린 4.자라

블루 컬러의 셔츠는 청량한 느낌을 줄 수 있어 여름에 착용하기 좋다. 특히 하와이안 프린트가 더해진 셔츠는 시원함과 동시에 멋스러움까지 살릴 수 있다.

땀을 빠르게 흡수하는 시어서커 소재의 화이트 숏 팬츠는 쾌적함을 높여주고, 다리가 길어 보이는 효과까지 줄 수 있다. 여기에 포인트를 더할 수 있는 선글라스는 상의와 같은 블루 계열 컬러를 추천한다. 자외선 차단은 물론 전체적인 룩에 통일감을 주며 더욱 시원한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슈즈는 유니크한 디자인의 샌들을 선택해 멋스러움을 한층 더 높여보자.

#여자 스타일링

보기만 해도 시원해지는 블루 컬러 아이템 스타일링 | 2
▲ 1.자라 2.혼가먼트 3.이파네마 4.자라

부드럽고 발랄한 분위기도 느낄 수 있는 있는 블루 컬러는 모노톤 컬러와 궁합이 좋다. 그 중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화이트 컬러의 크롭탑을 매치하면 트렌디한 연출이 가능하다. 이때 스커트는 허리를 잡아줄 수 있는 밴딩 제품으로 여성스러움을 강조하고, 여름철 필수 아이템인 샌들은 하트 장식이 가미된 제품으로 귀여운 느낌을 더하자. 여기에 은은하게 광이 나는 메탈릭 소재의 가방으로 시원하면서 스타일리시한 룩을 뽐내 보자.

150 Views
7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