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변에서부터 도심까지, 활용도 높은 서머 컬렉션 추천
패션 스포츠 브랜드, 라코스테(LACOSTE)가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활기찬 무드의 서머 컬렉션을 선보인다.
시원하고 가벼운 소재와 생동감 넘치는 컬러 팔레트, 빈티지한 무드의 로고 그래픽을 특징으로 하는 라코스테의 썸머 컬렉션은 스윔웨어를 포함한 의류, 가방, 신발 및 액세서리까지 스타일리쉬한 여름을 위한 에센셜 아이템으로 구성되었다.
특히, 이번 썸머 컬렉션은 산뜻한 색감에 스포티한 무드를 더해 휴가철 해변에서부터 도심 속 스포츠 액티비티와 일상 모두에서 착용할 수 있는 패션 스포츠 아이템으로 구성되어 더욱 주목할 만 하다.
커다란 체크 패턴과 컬러풀한 색감을 특징으로 하는 아노락, 반팔 셔츠, 셔츠 드레스는 서머 컬렉션의 스윔웨어와 함께 매치해 완벽한 비치웨어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으며, 라코스테 로고를 시그니처인 악어 모양으로 변형한 그래픽을 특징으로 하는 스윔 트렁크는 동일한 디자인의 하와이안 셔츠와 함께 매치하면 트렌디하면서도 유니크한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활기차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여름을 위한 라코스테의 서머 컬렉션은 전국 라코스테 오프라인 매장 및 디지털 플래그십 스토어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해당 컬렉션은 오는 7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시즌 오프를 통해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여성 영 캐릭터 브랜드 에고이스트(EGOIST)의 2023년 서머 컬렉션도 주목할 만 하다.
에고이스트는 지속 가능한 클래식 아이템을 기반으로 편안한 비즈니스 캐주얼부터 워크 레저웨어까지 겸할 수 있는 아이템들을 선보였다.
특히 이번 컬렉션에서는 세미 리조트룩의 캡슐라인을 추가 구성하여 발랄하고 자유분방한 에너지와 트렌디한 유스(youth) 감성을 담았다.
화사한 컬러의 원피스, 허리 라인 디테일이 돋보이는 모노키니, 체커보드와 클로버 모티브를 활용한 유니크한 패턴 셋업 등 리조트룩 뿐만 아니라 도심의 데일리 웨어까지 겸비한 활용도 높은 아이템이 돋보인다. 여름 휴가 시즌,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아이템들 다양하게 출시 했다.
영한 고객 수요에 맞춰 라인을 확장한 ‘블루라벨’ 또한 반응이 좋다. 블루라벨 라인은 이번 시즌 드랍 방식으로 자사몰인 ‘더에이몰’ 에서 신상품을 먼저 공개 했다.
블루라벨 2023 SUMMER 라인은 ‘Young & Energetic Look’라는 컨셉으로 캐주얼하면서도 힙한 감성을 지향하며 자수, 나염, 로고 등 디테일을 새롭게 탄생시켜 에고이스트 블루라벨의 시그니처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에고이스트가 공개한 썸머 컬렉션은 제이씨패밀리 공식몰인 ‘더에이몰’과 전국 백화점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