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우리집 댕댕이를 위한 프레피 룩

우리집 댕댕이를 위한 프레피 룩 | 1
<사진제공=타미 힐피거(Tommy Hilfiger)>

타미 힐피거(Tommy Hilfiger)에서 반려견을 위해 디자인된 최초의 타미 힐피거 펫 컬렉션 출시를 발표했다. 다양한 의류와 엄선된 액세서리로 전개되는 이번 컬렉션은 브랜드의 시그니처인 프레피(Preppy) 스타일이 특징이다.

우리집 댕댕이를 위한 프레피 룩 | 2
<사진제공=타미 힐피거(Tommy Hilfiger)>

타미 힐피거는 “반려견은 종종 개인적인 스타일과 자기 표현의 연장선, 폭넓은 의미의 가족으로 간주됩니다. 이 컬렉션에 생기를 불어넣고 새로운 전 세계 소비자들과 교감하는 일은 정말 흥미로웠습니다.” 라고 말했다.

우리집 댕댕이를 위한 프레피 룩 | 3
<사진제공=타미 힐피거(Tommy Hilfiger)>

컬렉션은 브랜드의 시그니처인 레드, 화이트, 블루 컬러 팔레트 아래 아메리칸 프레피 스타일을 제공한다. 남성 및 여성 컬렉션과 동일하게 파이핑 칼라 디테일을 갖춘 클래식 폴로 셔츠와 전면 중앙에 TH 로고가 있는 후디가 특징적이다.

우리집 댕댕이를 위한 프레피 룩 | 4
<사진제공=타미 힐피거(Tommy Hilfiger)>

비비드한 컬러의 레인 코트는 내후성 기능(weather protection)을 제공하는 한편 TH 모노그램 버튼 업과 모노블록 스웨터는 고급스러움을 더해준다. 이번 시즌의 주력 아이템은 브랜드의 트레이드마크인 스트라이프 원단을 강조한 경량의 스포츠 세트이며 다양한 사이즈의 칼라, 하니스, 가죽 끈으로 구성된다.

이번 컬렉션은 타미 힐피거와 세계적인 프리미엄 애완동물 제품 회사인 ‘카닌(Kanine)’ 과의 협업을 통해 디자인되었다. 생산된 전 제품은 전 세계 반려 동물 애호가들을 위해 세계 각지로 유통될 예정이며 판매 수익의 일부는 각 지역의 유기견 구조를 위해 기부된다.

이번 타미 힐피거 펫 컬렉션은 국내에서 7월 12일부터 H패션몰과 무신사에서 만나볼 수 있다. 브랜드의 친구와 팔로워들은 #TommyPets와 @TommyHilfiger를 이용해 소셜 미디어 상의 대화에 참여할 수 있다.

119 Likes
5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