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사랑하는 댕댕이에게, 모스키노 ‘펫 컬렉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제레미 스콧’의 지휘 아래 매 시즌 유머러스하고 창의적인 컬렉션을 선보이는 이탈리아 럭셔리 패션 브랜드 모스키노(MOSCHINO)가 21FW 시즌 첫 펫 컬렉션(PETS COLLECTION)을 선보인다.

모스키노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바이커 재킷을 모티브로 하여 제작한 앙증맞은 펫 바이커 재킷을 비롯해, 산책 룩에 제격인 트렌치코트, 귀여운 후드티와 편안한 로고 티셔츠까지 반려동물의 품위를 높여 줄 다양한 아이템들을 선보인다. 또한, 고급스러운 세라믹 볼과 모스키노의 로고가 포인트인 레더 리드줄 등 모스키노 특유의 재기발랄한 디자인에 실용성까지 더한 아이템으로 사랑하는 반려견과 함께 올 가을,겨울 특별한 추억을 만들기 완벽하다.

쌀쌀한 날씨, 모스키노의 펫 컬렉션을 입은 반려동물과 함께 외출한다면 멋진 스타일링은 물론 추위까지 막아주는 완벽한 반려동물의 어텀-윈터 룩을 완성할 수 있다.

MOSCHINO(모스키노)의 첫 번째 ‘펫 컬렉션(Pets Collection)’은 11월 19일부터 모스키노 공식 온라인 사이트 및 일부 모스키노 스토어(롯데 에비뉴엘 월드타워점 / 현대백화점 대구점 / 롯데에비뉴엘 부산 본점) 에서 만나볼 수 있다.

286 Likes
5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