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최수영, 사복여신 다운 데일리 패션

최수영, 사복여신 다운 데일리 패션 | 1
<사진출처=소녀시대 수영 개인 SNS>

사복 여신으로 불리우며 남다른 패션 감각으로 패션계에서도 핫한 콜을 받고 있는 배우이자 소녀시대 맴버 최수영.

그녀는 소녀시대 맴버들 중에서도 가장 장신으로 모델 못지 않은 피지컬을 갖고 있다. 어떤 옷을 입어도 스타일리시하게 소화하는 그녀의 데일리 패션을 살펴보자.

여리여리한 어깨 라인을 더욱 살려주는 베이지 톤의 니트에는 톤온톤으로 슬림한 하의를 매치해 주었고 청량한 라임색 포인트가 들어간 산뜻한 크로스 백으로 전체적인 룩에 생기를 더했다.

최수영, 사복여신 다운 데일리 패션 | 6
<사진출처=소녀시대 수영 개인 SNS>

박시한 화이트 셔츠를 편하게 툭 걸쳐준 스타일에는 슈즈와 가방의 컬러를 비슷하게 맞춰서 매치해 조화로운 꾸안꾸 패션을 완성했다.

최수영, 사복여신 다운 데일리 패션 | 7
<사진출처=소녀시대 수영 개인 SNS>

발랄한 그래픽의 화이트 면 셔츠에는 미니 트위드 스커트를 선택했다. 격식있는 자리에만 입었던 트위드 소재의 의상들도 이렇게 반전있는 아이템과 매치하면 멋진 데일리 룩으로 편하게 스타일링 할 수 있다.

라일락 컬러의 숄더백은 당장이라도 들이고 싶을 만큼 그녀의 룩과 잘 어울린다. 상의 프린트 컬러를 고려해 초이스 했을 것으로 추측해 본다. 그녀의 외출에 선글라스는 빠질 수 없는 필수템.

최수영, 사복여신 다운 데일리 패션 | 10
<사진출처=소녀시대 수영 개인 SNS>

평소 화려한 색감의 의상을 과감하게 스타일링 하는 그녀지만 무채색 톤의 옷들도 자연스럽게 연출한다. 화이트 탑에 박시한 자켓은 섹시하면서도 우아한 느낌을 준다.

그녀의 화사하고 세련된 여름 스타일은 큰 인기를 얻고 있으며, 많은 사람들에게 영감을 주고 있다. 올 여름 수영의 스타일을 참고하여 데일리룩을 코디 한다면 나도 우리 동네 패피가 되어 있을 것이다.

80.1k Views
5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