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말 라운딩 룩은 ‘효민’ 처럼
요즘처럼 무더운 날씨에서의 골프 라운딩 웨어를 선택할 때는 편안함과 통기성이 중요하다. 이런 조건을 충족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옷을 찾아 보기 위해 패셔니스타 효민의 라운딩 패션을 참고해 보자.
효민은 스타일리시하면서도 편안한 라운딩룩으로 유명하다. 그녀의 스타일을 따라하는 팁을 정리해 보았다.
#클래식한 폴로 셔츠
골프 라운딩에 적합한 폴로 셔츠는 효민 스타일의 핵심.
시원한 소재와 세련된 디자인의 셔츠를 적절히 잘 선택한다. 비비드한 컬러나 뉴트럴 컬러, 단색이나 스트라이프 무늬 등의 클래식한 폴로 셔츠와 스타일의 변형을 준 여성스러운 셔츠를 선택 하기도 한다.
#미디길이의 스커트
그녀는 라운딩 시 미디길이의 스커트를 자주 착용 하는 것을 볼 수 있다. 너무 짧은 스커트는 골프를 할 때 움직임을 제한할 수 있고, 너무 긴 스커트는 편안한 스윙 동작에 방해가 될 수 있으므로 적절한 길이를 선택하는 것이 좋기 때문.
무릎을 가려주면서도 자연스러운 스윙 동작을 도와주는 미디길이의 스커트가 요즘 트렌드. 무릎을 약간 넘는 길이의 스커트는 골프 스윙을 방해하지 않으면서도 여성스러운 느낌을 줄 수 있다.
#모던한 액세서리
슈즈는 스타일리시하면서도 편안한 느낌을 주기 위해 의상과 어울리는 톤의 샌들이나 스니커즈를 선택 한다. 챙이 넓은 선캡과 선글라스는 필수템.
효민의 라운딩룩은 편안하면서도 세련되고 스타일리시한 면면이 돋보 인다. 특정 브랜드에 한하지 않고 여러 브랜드와 디자인을 골고루 소화한다. 효민의 라운딩 룩을 살펴보면서 나만의 골프웨어 스타일을 찾아 자신만의 골프 룩을 완성 해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