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구찌, ‘오드 투 러브’ 광고 캠페인 공개

구찌, ‘오드 투 러브’ 광고 캠페인 공개 | 1
<사진제공=구찌(Gucci)>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구찌(Gucci)가 사랑, 그리고 인간관계에 대한 유쾌하고 즐거운 찬사를 담은 새로운 ‘오드 투 러브(An Ode to Love)’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

구찌, ‘오드 투 러브’ 광고 캠페인 공개 | 2
<사진제공=구찌(Gucci)>

새로운 광고 캠페인은 구찌 브랜드 앰버서더이자 배우 원치(Wen Qi)와 가수 겸 배우 다니엘 죠우(Daniel Zhou)가 함께했다. 이번 캠페인은 만개한 꽃과 초원을 배경으로 두 인물이 함께 나누는 친밀함의 순간을 포착하고 이를 바라보는 관객을 사랑과 아름다움이 어우러진 세계로 안내한다.

구찌, ‘오드 투 러브’ 광고 캠페인 공개 | 5
<사진제공=구찌(Gucci)>

사랑을 주제로 한 시에서 영감 받은 ‘구찌 오드 투 러브’ 캠페인은 구찌 레디-투-웨어, 핸드백, 슈즈, 패션소품 등 다양한 컬렉션을 선보인다. 창의적인 모티브가 돋보이는 이번 컬렉션의 디자인은 반짝이는 장식과 생동감 넘치는 플로럴 프린트가 특징이며, 구찌의 풍부한 전통에 경의를 표하는 동시에 현대적이고 희망적인 감성을 담았다.

구찌, ‘오드 투 러브’ 광고 캠페인 공개 | 6
<사진제공=구찌(Gucci)>

이번 캠페인을 통해 공개된 구찌 다이애나(Gucci Diana), 디오니소스(Dyonisus), GG 마몽(GG Marmont) 등 하우스의 시그니처 핸드백들은 볼드한 톤과 로맨틱한 패턴이 담긴 디자인이 특징이다.

구찌, ‘오드 투 러브’ 광고 캠페인 공개 | 9
<사진제공=구찌(Gucci)>

알도 구찌(Aldo Gucci)가 1953년 처음 선보인 이후 올해 탄생 70주년을 맞이한 구찌 홀스빗 로퍼(Gucci Horsebit Loafer) 또한, 이번 컬렉션을 통해 ‘오드 투 러브’의 모티브가 장식된 새로운 스타일로 선보인다. 이 밖에 인터로킹 G 엠블럼이 특징인 하트 쉐입의 숄더 백과 반짝이는 구찌 아프로디테(Aphrodite) 숄더 백을 통해 경쾌함을 더했다.

새로운 오드 투 러브 캡슐 컬렉션은 구찌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구찌 가옥 및 구찌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를 포함한 선별된 구찌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183 Views
7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