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김재중, 섹시미 넘치는 화보 공개

김재중, 섹시미 넘치는 화보 공개 | 1
<사진제공=매거진 더스타>

가수 겸 배우 김재중의 화보가 공개 됐다. ‘그해 여름, 김재중의 온도’란 주제로 이루어진 이번 패션 화보에서 김재중은 섹시미와 매혹적인 분위기로 팬들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김재중, 섹시미 넘치는 화보 공개 | 2
<사진제공=매거진 더스타>

최근 인코드(회사명) 설립으로 CSO(전략 최고 책임자)가 된 김재중은 “다양한 아티스트분이 회사로 들어와 좋은 모습으로 더욱 더 성장할 예정이다. 그리고 함께 꿈을 키워나갈 연습생분들도 모집 중이니, 여러분의 뜨거운 응원이 필요하다”라며 회사 설립에 대한 포부를 밝혔다.

김재중, 섹시미 넘치는 화보 공개 | 3
<사진제공=매거진 더스타>

올해 데뷔 20주년을 맞은 김재중은 “시간이 빨리 가는 것 같다. 앞으로 ‘인간 김재중’의 좋은 모습을 많이 보여드리고 싶고, 자신을 좀 더 사랑하고 잘 챙겨가면서 주변에 베풀고 살고 싶다”라며 감사함을 전했다.

김재중, 섹시미 넘치는 화보 공개 | 4
<사진제공=매거진 더스타>

긴 시간 동안 팬들에게 꾸준히 사랑받는 이유를 묻자 김재중은 “저도 그게 궁금하다. 꾸준히 사랑해 주는 팬들의 마음을 알기 위해 소소하게라도 만남을 많이 갖도록 노력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오랜 시간 열심히 일할 수 있었던 원동력은 팬분들의 응원과 사랑 덕분이다. 살면서 기쁘고 즐거울 때도 많지만 아닌 순간들도 있다. 그 순간들을 이겨낼 수 있도록 힘을 준 건 팬분들과 가족, 친구들이다. 그래서 더욱 소중함을 느끼며 살아가고 있다”라며 진심 어린 마음을 전했다.

김재중, 섹시미 넘치는 화보 공개 | 5
<사진제공=매거진 더스타>

최근 가장 행복했던 일을 묻는 질문에 “팬클럽의 이름, 베이비스가 탄생했을 때!”라는 김재중. 그리고 팬들에게 들었던 잊지 못하는 말은 “고마워요”라고 밝혔다. “팬분들에게 고맙다는 말을 들으면 ‘내가 그 정도로 무언가를 했나?’라고 생각하게 된다. 서로 고마워하는 관계가 항상 감동적이다”라고 털어놓았다.

이번 여름 꼭 하고 싶은 일이 있냐는 질문에 김재중은 “이번엔 계속 일하다가 끝날 것 같다. 아직 휴가를 가지 못해 나중에 지방이나 서울 근교라도 짧게나마 다녀오고 싶다”라고 말했다. 이어 김재중은 여름나기 특별 비법으로 “국수 면을 삶고 시중에 파는 육수에 얼음 몇 개 넣어 먹어보세요”라며 3분 레시피를 소개하며 웃음을 터트리기도.

‘김재중은 ○○에 넣고 싶은 말에 대해선 “’사람’이다”라고 말했다. “’사람 냄새가 난다’는 말이 좋다는 그는 “‘인간적이어야 한다’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산다. 가장 소중한 건 사람이고, 어떤 것보다 사람에게 얻는 행복감이 비교할 수 없을 만큼 압도적으로 크다”라고 솔직하게 답했다.

마지막으로 김재중은 “하반기에는 짜놓은 일들을 잘 소화하는 게 첫 번째 목표이고, 20주년을 기념해 곧 있을 팬분들과의 만남도 기대가 된다. 그리고 한국은 물론 일본에서도 앨범이 나올 예정이니 많은 기대해주세요”라며 앞으로의 계획을 전했다.

1.7k Likes
5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