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와일드로즈, 신개념 도시형 체인젠 ‘시티체인’ 출시

20140110_wildrose_chainzen샤트렌(대표 최병오)의 스위스 힐링 아웃도어 브랜드 와일드로즈가 타이어체인 원리를 이용한 신개념 도시형 체인젠 제품 ‘시티체인’을 새롭게 출시했다.

기존 체인젠(아이젠)이 등산용이라면 이번에 출시된 와일드로즈의 ‘시티체인’은 겨울철 빙판길에서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신개념 도시형 체인젠 제품이다. 특히 부식이 거의 되지 않는 스테인리스 재질을 사용해 일반적인 체인젠보다 40% 정도 가벼운 것이 특징. 유선형 밴드 디자인으로 탈부착이 편리하고 체인젠과 하드케이스를 하나의 패키지로 구성해 제품 보관의 편의성 또한 높였다. 가격은 2만 9000원.

20140110_wildrose_chainzen (1)또한 와일드로즈의 스패츠는 상단에 웨빙 및 밴드를 사용하여 보온 효과는 물론 동상의 위험이 많은 다리 부분에 피를 잘 순환시킬 수 있도록 기능적으로 고안됐다. 황동으로 장식되어 쉽게 녹슬지 않으며 하단 고정 장식은 하이파론을 사용해 기존 고무보다 내구성이 우수하고 바닥 부분 원단은 500D 나일론 코듀라 소재를 사용하여 마모도가 적다.

와일드로즈 유지호 이사는 “겨울철 안전한 산행을 위한 필수 아이템인 미끄러짐을 방지하는 체인젠과 바지나 양말이 눈에 젖지 않도록 보호해주는 스패츠 등의 판매량도 크게 증가했다”고 말했다.

109 Views
6 Shares
0 Comments

김정훈

풀코스 마라톤을 즐기는 패션에디터. 스포츠 / 아웃도어 / 온오프 리테일을 출입합니다. ethankim@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