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ntLOOK BOOK

IU와 함께한 뉴발란스의 스포티 무드

IU와 함께한 뉴발란스의 스포티 무드 | 1
<사진제공=뉴발란스(NEW BALANCE)>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가 브랜드 앰버서더 아이유와 함께 23FW NBSC 컬렉션을 활용한 Y2K 무드 화보를 공개했다.

IU와 함께한 뉴발란스의 스포티 무드 | 2
<사진제공=뉴발란스(NEW BALANCE)>

이번 23FW 컬렉션은 117년 전통 아메리칸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의 스포츠 DNA를 담아 트렌디한 컬러와 레트로한 컬러의 조화, 뛰어난 기능성 소재 및 블록코어 스타일을 가미한 것이 특징이다. 최근 트렌드로 자리잡은 ‘블록코어(Blokecore)’ 스타일을 뉴발란스만의 감성으로 녹여내 뉴발란스의 스포티 무드를 한층 더 업그레이드했다.

IU와 함께한 뉴발란스의 스포티 무드 | 3
<사진제공=뉴발란스(NEW BALANCE)>

특히 23SS TEAM GREEN 아이유 VS 23FW TEAM BLUE 아이유의 모습을 함께 확인할 수 있으며, 고급스러우면서도 스트릿한 감성을 함께 보여주는 스포티 무드의 아이유 스타일링이 눈에 띈다.

IU와 함께한 뉴발란스의 스포티 무드 | 4
<사진제공=뉴발란스(NEW BALANCE)>

23SS 컬렉션 아이유가 착용한 그린 컬러 바람막이에 이어 23FW 화보 속 아이유가 착용한 블루 컬러 뉴발란스 바람막이는 컬러 블록 및 소매 절개 포인트 디자인이 적용된 뉴발란스 대표 아이템이다. 내구성이 뛰어난 나일론 타슬란 소재와 와샤 가공 처리로 자연스러운 외관과 편안한 터치감이 뛰어나며, 간절기용 아우터로 적합한 두께감과 매쉬 소재 안감이 있어 활동 시 쾌적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IU와 함께한 뉴발란스의 스포티 무드 | 5
<사진제공=뉴발란스(NEW BALANCE)>

뉴발란스 관계자는 “23SS 아이유가 착용한 그린 컬러는 큰 사랑을 받아 품절이 되는 등 폭발적인 관심을 받았다.”며, “덕분에 뉴발란스의 베스트 아이템 바람막이가 23FW 블루 컬러로 출시되어 아이유와 함께 새롭게 선보인다.”고 전했다.

아이유가 착용한 뉴발란스 바람막이는 오는 9월부터 뉴발란스 전국 매장 및 뉴발란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1.8k Views
5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