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에 감성을 더하는 브랜드 드파운드가 배우 최수영을 모델로 발탁하며 겨울 컬렉션 화보를 공개했다.
드파운드는 ‘일상에 감성을 더하다’ 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여성 의류, 가방, 액세서리부터 라이프스타일까지 폭 넒은 영역에서 상품을 전개하고 있다.
온라인 마케팅을 통한 고객 팬덤을 형성해 합정 쇼룸, 한남 쇼룸을 오픈했으며 더현대 서울, 더현대 대구, 현대백화점 판교점, 롯데 백화점 전주점까지 오프라인 확장세를 보이고 있다.
드파운드의 23FW 컬렉션 캠페인은 배우 최수영의 자연스러운 순간을 감성적인 비주얼로 풀어내며 가을, 겨울 착용하기 좋은 코듀로이, 패딩, 캔버스, 천연가죽 등 다양한 소재와 스타일로 출시된 가방 스타일링을 보여 주었다.
배우 최수영이 화보에서 착용한 푸들백은 드파운드의 판매 베스트 상품으로 로맨틱한 컬러감을 더해 출시되었고, 코듀로이 백은 편안한 겨울 감성이 느껴지는 실용적인 아이템으로 데일리백으로 추천한다.
한편 배우 최수영은 최근 아시아 팬미팅 투어 ‘MY MUSE’를 성황리에 마쳤으며 아티스트로서 글로벌 활동과 글로벌 팬덤 활동을 이어 나갈 예정이다.
배우 최수영의 화보와 자세한 브랜드 소식은 드파운드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18.5k Likes
4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