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FEATURED

줄리안 무어와 배우 서기가 픽한 잇 백

줄리안 무어와 배우 서기가 픽한 잇 백 | 1
<사진제공=보테가 베네타(BOTTEGA VENETA)>

줄리안 무어는 무심한 듯 걸쳐준 야상에 깔끔한 화이트 팬츠 여기에 보테가베네타의 신상백 ‘제멜리(GEMELLI)’를 스타일링 했다. 넉넉한 크기에 수납 공간 또한 잘 되어 있어 자잘한 짐들을 들고 외출 해야 하는 날 데일리 백으로 제격이다.

줄리안 무어와 배우 서기가 픽한 잇 백 | 2
<사진제공=보테가 베네타(BOTTEGA VENETA)>

배우 서기 역시 시크한 청청패션에 그린 컬러의 고급스러움이 느껴지는 보테가 베네타의 제멜리 백을 스타일링 했다.

보테가 베네타(BOTTEGA VENETA) WINTER 2023 컬렉션 쇼에서 선보인 이 실용적인 디자인의 ‘제멜리(GEMELLI)’ 백은 이탈리아어로 쌍둥이를 뜻하는 이름에서 볼 수 있듯 지퍼형 하프 문 형태의 서로 닮은 작고, 큰 듀얼 백으로 구성되어 있다.

부드러운 나파 가죽을 수공예의 인트레치아토 위빙 기법으로 제작하고, 패디드 파이핑으로 마감하여 라운드 쉐입의 디자인을 한층 더 돋보이게 해준다. 또한, 하우스의 시그니처인 ‘놋’ 디테일로 듀얼 컴파트먼트를 연결하여 우아한 매력을 더하였다.

탈부착이 가능한 튜뷸러(tubular) 숄더 스트랩으로 착용감과 실용성을 더하였으며, 작은 컴파트먼트를 어깨로 올려서 착용하거나 클러치 형태 등 여러 가지 스타일로 다양하게 연출이 가능하다.

‘제멜리’ 백은 미디움과 라지, 두 사이즈로, 미디움은 블랙과 트래버틴, 라지는 폰단트와 화이트로 선보인다.

9.3k Likes
7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