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패션 스포츠 브랜드 라코스테(LACOSTE)가 배우이자 불변의 패션 아이콘인 류승범과 남성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에스콰이어’와 함께한 디지털 커버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류승범은 라코스테 FW23 컬렉션과 함께 유니크한 스타일을 선보이며, 여전히 대체 불가한 패션 아이콘으로서의 면모를 드러내었으며, 우아함과 동시에 자유로운 무브먼트가 느껴지는 그만의 독보적인 포스를 담아냈다.
10년을 거스르는 아이콘으로 불리며, 항상 진보적인 패션을 선도해왔던 류승범은 남자 패션의 워너비라는 타이틀에 걸맞게 스포티한 스타일부터 우아하고 클래식한 스타일까지, 라코스테의 시그니처 컬렉션들과 함께 다채로운 컬러 팔레트를 넘나드는 겨울 패션을 선보였다.
라코스테의 가을/겨울 컬렉션과 함께한 이 화보에서 그는 클래식한 스타일의 아우터에 화려한 패턴이 돋보이는 트랙 팬츠를 믹스 매치하거나, 레드 컬러의 스웨터와 모노그램 트랙 팬츠를 톤온톤 스타일링하며 과감한 컬러 매치도 우아하게 소화했다.
폴로셔츠와 테니스 스웨터를 매칭한 클래식한 스타일에서는 악세서리와 함께 힙하게 연출하는 등 온/오프 코트를 넘나드는 라코스테의 패션 스포츠(Fashion Sport) 실루엣을 완벽하게 선보였다.
여기에 그만의 유니크한 매력과 세월이 쌓아 올린 무게감을 더해 대체 불가한 아우라를 선사했다.
류승범과 함께한 에스콰이어 디지털 커버와 화보, 패션 필름, 인터뷰 영상은 에스콰이어 웹사이트, 인스타그램, 유튜브 채널에서 만나 볼 수 있으며, 화보 속 류승범이 착용한 라코스테 FW23 컬렉션은 라코스테 전국 오프라인 매장 및 디지털 플래그십 스토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