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vs보이시, 무스탕 스타일링 비법
겨울이 되면 꼭 찾게 되는 무스탕은 매년마다 사랑 받는 겨울 패션 아이템이다.
최근에는 보온성뿐만 아니라 내추럴하면서도 시크한 스타일까지 가미된 무스탕이 출시되면서 패션성까지 갖췄으며, 차세대 대표 겨울 아이템으로 각광받고 있다.
올 겨울 새로운 스타일을 찾는 이들에게 무스탕의 색다른 변신을 추천한다.
+ 밝은 컬러의 무스탕으로 사랑스럽게!
그간 무스탕은 어두운 컬러와 박시한 핏으로 라이더 스타일의 강한 느낌을 주었다면 화사한 톤의 무스탕을 선택하여 사랑스러운 느낌의 발랄한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다.
SPA 여성복 브랜드 ‘플러스에스큐’에서는 넓은 카라 장식이 돋보이는 트렌디한 무스탕을 출시했다. 안감 전체가 누빔으로 되어있어 보온성은 물론 여유 있는 핏으로 편안하게 연출 가능한 제품이다. 또한 목 부분이 테일러드 카라로 지퍼나 단추를 채우지 않고 입으면 자연스러운 분위기를 낼 수 있다.
여기에 이너로 플라워 패턴이 강조된 레드 컬러의 플레어 원피스를 함께 매치해주면 한층 더 사랑스러운 스타일로 완성할 수 있다. 만약 소녀 감성을 좀 더 표현 하고 싶다면 컬러를 활용하면 좋다. 파스텔 컬러의 니트를 활용하면 컬러가 주는 느낌만으로도 충분히 걸리시한 느낌을 줄 수 있다. 여기에 포인트로 물감을 뿌린듯한 기법의 패턴이 돋보이는 산뜻한 스니커즈와 함께 매치하면 여성스러움을 한층 어필할 수 있다.
+ 어두운 컬러의 무스탕으로 보이시하게!
무스탕하면, 편안하고 캐주얼함의 대명사 이기도 하다. 좀 더 스타일리시한 연출을 하고 싶다면 이번에는 어두운 블랙 컬러의 제품을 선택해보자.
기존 블랙 컬러의 무스탕은 투박하고 강한 인상을 주지만 최근에는 라이더 재킷 스타일에 유니크한 멋이 돋보이는 무스탕이 출시돼 한 가지 아이템으로도 충분히 스타일리한 연출이 가능하다.
여기에 이너로 ‘제시뉴욕’의 금박 프린트 장식이 돋보이는 레터링이 감각적인 티셔츠를 매치해보자. 화려한 프린트 장식만으로도 포인트를 줄 수 있으므로 하의는 깔끔하게 스키니 진과 연출해 주면 좋다.
좀 더 튀는 스타일을 연출하고 싶다면, 체크 패턴이 돋보이는 셔츠를 허리에 묶어 스커트를 입은 듯한 느낌의 유니크한 멋을 더 살릴 수 있다. 아울러 빈티지한 스니커즈와 최근 트렌드인 스냅백 모자로 포인트를 살리면 보다 중성적이고 보이시한 매력을 보다 어필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