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최지우 X 막스마라, 우아한 올드머니 룩 그 자체

최지우, 막스마라 ‘아틀리에’ 컬렉션 착용한 올드머니 룩 화보 공개

최지우 X 막스마라, 우아한 올드머니 룩 그 자체 | 1
[자료제공 : 럭셔리]

배우 최지우가 이탈리아 럭셔리 패션 하우스 막스마라(Max Mara)와 함께 한 화보를 공개했다.

최지우는 시간이 빚어낸 자연스러운 품격을 드러내는 스타일, 즉 올드머니 룩 무드로 진행된 이번 화보를 통해 막스마라의 ‘아틀리에 코트 컬렉션’과 ‘2024 리조트 컬렉션’을 완벽하게 소화해 내며 세련되고 우아한 자태를 뽐냈다.

우월한 프로포션과 여유있는 애티튜드로 카메라 앞에 선 최지우는 캐시미어, 자카드, 시어링과 가죽 등 고품질 소재에 집중한 고급스러운 아틀리에 코트 라인의 다양한 아우터를 착용하며 올드머니 룩의 정수를 선보였다.

최지우 X 막스마라, 우아한 올드머니 룩 그 자체 | 8
[자료제공 : 럭셔리]

또한, ‘셉템 플로레스(Septem Flores)’를 테마로 스웨덴의 민속 축제인 미드소마(Midsommar)에서 영감을 받은 2024 리조트 컬렉션에서 최지우는 민속적 모티브와 세련된 현대적 감각이 조화로운 케이프 코트, 숏 기장의 케이프 코트 등을 착용했는데, 또 다른 몽환적이면서도 부드러운 분위기를 자아내며 고급스러운 겨울 스타일링을 소화했다.

탁월한 기능과 품질을 바탕으로 실용적이면서도 고급스러운 스타일을 선보이는 막스마라와 최지우가 함께한 이번 화보는 럭셔리 1월호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화보 속 아이템들은 막스마라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를 비롯해 막스마라 매장 및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3.3k Views
8 Shares
0 Comments

류 나라

글로벌 패션트렌드, 마켓 정보를 수집하고 편집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