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기업 세정의 라이프스타일 패션 전문점 웰메이드(WELLMADE)에서 배우 정우성의 화보 촬영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이번 컷은 정우성의 남성 캐주얼 ‘인디안’과 이태리 정통 슈트 브랜드 ‘브루노바피’의 2014 S/S 시즌 화보이다. 특히 정우성은 촬영에서 찍는 각도마다 완벽한 비주얼을 자랑하며 본 화보 컷뿐 아니라 비하인드 컷까지 조각미남의 매력을 여과 없이 발산했다.
정우성은 블루와 체크 슈트 등 최신 트렌드의 남성복을 특유의 도시적이고 세련된 느낌으로 소화하며 패션계가 가장 사랑하는 남자배우다운 면모를 잘 보여줬다. 또한 그는 브루노바피 화보에서는 무심한 듯 시크한 표정으로, 인디안 화보에서는 여유 있는 미소로 전혀 다른 분위기를 연출해 관계자들의 찬사를 받았다는 후문.
세정 광고홍보실 정예지 부장은 “정우성은 모든 의상을 완벽하게 소화하는 최고의 모델”이라고 극찬하며 “특히 이번 화보에서 자신감 넘치고 여유를 즐길 줄 아는 남성을 위한 인디안과 기품 있고 젠틀한 신사를 위한 ‘브루노바피’의 콘셉트를 잘 이해하고 표현해냈다”고 말했다.
한편 정우성은 직접 연출을 맡은 단편영화 ‘킬러 앞의 노인’ 촬영을 마치고 고전 ‘심청전’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차기작 ‘마담 뺑덕’을 준비 중이다.
336 Likes
7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