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송지오, 더스트 매거진 커버 장식

송지오, 더스트 매거진 커버 장식 | 1
[사진출처=송지오]

K-럭셔리 브랜드로 위상을 떨치고 있는 디자이너 브랜드 ‘송지오(SONGZIO)’가 2010년 베를린에서 설립된 권위 있는 하이패션 ‘더스트 매거진(DUST MAGAZINE)’은 의 24년 ‘NEO IDEALISM’호 표지를 장식했다.

송지오(SONGZIO)는 22년 6월 국내 패션 브랜드 최초로 더스트의 표지 브랜드로 선정된 이후 2년 만에 다시 한번 커버를 장식하며 생로랑(SAINT LAURENT), 구찌(GUCCI), 미우미우(MIU MIU), 릭 오웬스(RICK OWENS) 등 유럽의 럭셔리 브랜드들 사이 유일한 동양 브랜드로서 K-럭셔리 브랜드의 위상을 보여줬다.

송지오, 더스트 매거진 커버 장식 | 4
[사진출처=송지오]

‘ROOM THIRTEEN’이라는 주제로 발행된 이번 화보는 학교 교실을 배경으로 13명의 모델들이 순수하지만 반항적인 컬트 무비의 한 장면을 만들어냈다. SS시즌 답게 베이지, 아이보리, 크림 카멜 등의 화사하고 소프트한 색조들과 포인트 컬러인 페일 라임, 살몬 핑크를 더해 송지오의 정체성과도 같은 블랙과 상반되는 소년적이고 반항적인 무드를 연출했다.

1993년 설립된 한국을 대표하는 디자이너 브랜드 송지오는 파리 프랭땅, 홍콩 하비 니콜스 등 세계 유명 백화점에 입점하여 공격적인 글로벌 확장 중이다.

114 Likes
3 Shares
0 Comments

류 나라

글로벌 패션트렌드, 마켓 정보를 수집하고 편집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