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발레리나 강미선의 우아한 올드머니 룩

발레리나 강미선의 우아한 올드머니 룩 | 1
[사진제공=델라라나(DELLA LANA)]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여성복 브랜드 델라라나(DELLA LANA)는 이달 말 봄 컬렉션을 출시하고 세계적인 발레리나 강미선과 함께한 컬렉션 화보를 공개했다.

발레리나 강미선의 우아한 올드머니 룩 | 2
[사진제공=델라라나(DELLA LANA)]

최근 델라라나는 고급스럽고 우아한 실루엣과 최고급 캐시미어, 실크 등의 소재를 사용한 고품격 제품으로 국내 올드머니룩의 대표 브랜드로 떠오르고 있다.

발레리나 강미선의 우아한 올드머니 룩 | 3
[사진제공=델라라나(DELLA LANA)]

이에 세계적인 발레리나와의 협업을 통해 브랜드의 정체성을 강화하고자 이번 화보를 기획했다.

이번 컬렉션을 함께 한 강미선은 유니버설발레단 수석 무용수로, 지난해 무용계 최고 권위 상인 ‘브누아 드 라 당스’에서 최우수 여성 무용수상을 수상한 세계적인 발레리나다.

델라라나는 강미선과 함께 컬렉션 화보를 통해 다가오는 봄 시즌 활용하기 좋은 다양한 스타일을 선보였다. 강미선은 델라라나 의상을 입고 발레 동작을 선보이며 델라라나만의 여성스럽고 우아한 실루엣을 표현했다.

이번 봄 컬렉션은 재킷, 카디건, 원피스, 팬츠 등 총 80여 종으로 출시됐으며, 오피스룩부터 일상복까지 다양한 연출을 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또한 캐시미어, 울 등 이탈리아 최고급 소재를 사용해 고급스러우면서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대표 제품인 ‘솔리드 노치트 싱글 재킷’은 원버튼의 깔끔한 디자인으로 클래식하면서도 유행을 타지 않는 세련된 디자인의 제품이다. 허리 라인이 살짝 들어간 여성스러운 실루엣이 특징으로 깔끔한 하의와 함께 입으면 세련된 오피스룩을 완성할 수 있다.

‘소프트 캐시미어 롱 니트 카디건’은 이탈리아 카리아지(CARIAGGI)사의 100% 고급 캐시미어 원사를 사용했다. 아우터나 코트 안에 이너로 착용하기 좋아 봄 시즌 활용도가 높은 제품이다. 가볍지만 따뜻하며 우아한 실루엣을 자랑한다. ‘드레이프 원피스’는 이탈리아 고급 원단을 사용해 구김이 없고 부드러운 촉감이 특징이다. 몸의 라인에 맞게 플레어로 떨어지는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원피스 하나만으로 잘 차려 입은 듯한 느낌을 준다.

델라라나는 이번 시즌 발레화를 연상시키는 메리제인 슈즈도 선보였다. 클래식하면서도 여성스러운 스타일로 다양한 아이템과 코디해 델라라나만의 고유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이 외에도 고급스러운 색상의 레더백과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할 수 있는 실크 스카프 등 다양한 액세서리 제품도 판매한다.

델라라나는 이번 협업을 기념해 발레리나 강미선의 이야기를 담은 인터뷰 영상도 공개했다. 발레를 꾸준히 할 수 있었던 원동력, 앞으로의 꿈 등 솔직한 이야기를 담았다.

신세계인터내셔날 델라라나 관계자는 “델라라나가 가지고 있는 브랜드 가치를 잘 전달하기 위해 이번 시즌 발레리나 강미선과 손을 잡게 됐다“면서 “세계 최고의 발레리나와 함께한 만큼 이번 봄 컬렉션이 매력적으로 표현돼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델라라나와 강미선 발레리나가 함께한 2024년 봄 컬렉션은 전국 오프라인 매장 및 자체 디지털 플랫폼 에스아이빌리지(S.I.VILLAGE)에서 만나볼 수 있다.

136 Likes
5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