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폴리폴리, 뮤즈 한지혜 주연 ‘태양은 가득히’ 협찬

20140223_FolliFollie폴리폴리코리아(대표 로우치우츄엔)가 전개하는 그리스 시계&주얼리 브랜드 폴리폴리(Folli Follie)가 KBS2 새 월화드라마 ‘태양은 가득히’를 협찬한다고 3일 밝혔다.

드라마 ‘태양은 가득히’는 다이아몬드를 둘러싸고 일어난 총기 살인사건으로 인해 아버지는 물론 인생을 송두리째 잃어버린 남자 정세로(윤계상)와 사랑하는 약혼자를 잃은 여자 한영원(한지혜)의 지독한 인연을 그린 감성 멜로 드라마다.

극 중 주연인 한지혜는 주얼리 브랜드 벨 라페어의 수석디자이너이자 대표 한영원 역으로 당당한 커리어우먼의 면모를 뽐낼 예정이다.

폴리폴리 관계자는 “드라마 '태양은 가득히'의 협찬은 극의 전개가 주얼리 브랜드를 중심으로 흘러가는 것은 물론 폴리폴리의 뮤즈 한지혜가 출연하기 때문이다"라고 전했다. 이에 폴리폴리는 극 중 벨 라페어의 다수의 제품과 쇼 케이스를 협찬하며 드라마의 중심 배경이 되는 주얼리를 다양하게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KBS2 드라마 ‘태양은 가득히’는 ‘총리와 나’ 후속 작품으로 오는 17일 방송된다.

144 Views
7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