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네오 클래식 브랜드 메트로시티(METROCITY)가 8일, 서현과 함께한 24SS 신제품 핸드백 컬렉션 스타일링을 담은 TVC 광고 영상을 공개 했다.
‘당신의 하루는 스타일에서 시작된다’를 테마로 전개하는 이번 TVC 캠페인에서는 유니크하면서도 데일리 하게 소화할 수 있는 메트로시티만의 RTW(Ready To Wear)와 LG(Leather Goods) 라인을 5가지 스타일링으로 소개한다.
서현이 선택한 핸드백 5가지로 완성하는 OOTD(Outfit Of The Day)로 다가오는 봄, 어렵지 않게 따라할 수있는 산뜻한 봄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이탈리아 헤리티지 브랜드답게 영상에서 서현은 이탈리아 밀라노의 두오모 대성당, 아름다운 항구로 유명한 이탈리아 포르토피노와 도심 곳곳을 자유롭게 거닐며 봄 느낌이 가득한 스타일링을 보여준다.
‘서현 가방’으로는 블랙 앤 화이트 컬러 배색이 포인트로 들어간 봉봉 컬렉션이 눈에 띈다. 메트로시티만의 정교한 퀼팅 기술과 소프트한 텍스처가 입체적인 볼륨감을 선사하는 봉봉 컬렉션은 23FW 시즌 완판을 기록했으며, 24SS 시즌에는 새로운 컬러 매칭과 디자인으로 유니크한 매력을 더했다.
또 애플민트 컬러가 돋보이는 폴디드 퀼팅백은 오픈·클로징 할 수 있는 세라토 락 장식이 포인트로 포멀룩이나 캐주얼에도 잘 어울리는 구조적인 볼륨감의 핸드백이다. 이외에도 턴 타임 락 장식이 적용된 호보 쉐입의 핸드백을 빅 사이즈와 미니 사이즈로 선보였다.
8일부터 온에어 되는 TVC에서 5가지의 ‘서현 가방’과 핸드백으로 포인트를 준 5가지 메트로시티 OOTD를 확인 가능하며 동시에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제품 론칭 기념 세일 혜택과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서현과 함께 한 메트로시티 TVC 캠페인은 TV, 공식 인스타그램과 유튜브 등 SNS 채널을 통해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