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보스의 새로운 엠블럼, ‘더블 B 모노그램’ 공개

보스의 새로운 엠블럼, ‘더블 B 모노그램’ 공개 | 1
[사진출처=보스]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휴고보스의 보스는 자신감, 스타일, 미래지향적인 비전을 바탕으로 스스로 결정하고 주도하는 삶을 살도록 독려하는 메시지를 통해 브랜드의 전환점을 마련하고 전 세계적인 공감대를 형성한 #BeYourOwnBOSS 캠페인은 성공적으로 전개 하고 있다.

보스의 새로운 엠블럼, ‘더블 B 모노그램’ 공개 | 2
[사진출처=보스]

다가오는 시즌, 보스의 에너지 넘치는 캠페인 메시지는 개인의 결정이 어떻게 오늘날의 보스로 변화했는지 자세히 살펴보고, 스스로 보스가 될 수 있는 힘은 개인에게 있음을 알리며, 그 힘을 받아들이는 것은 개인의 선택인 점을 강조한다.

2024 봄/여름 컬렉션은 브랜드의 테일러링 노하우와 캐주얼한 아이템 및 액세서리를 결합해 모든 카테고리에 걸쳐진 고급스러운 구성을 선보인다. 새로운 컬렉션에서 가장 눈에 띄는 것은 더블 B 모노그램으로, 대담한 삶의 선택을 할 수 있는 힘을 가지고 있고 자신의 목소리를 내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 진정한 보스의 정신을 상징하는 눈길을 사로잡는 엠블럼이다.

이번 시즌 컨셉은 더 많은 사람들에게 영감을 줄 수 있는 브랜드 캠페인 메시지를 강조하며, 브랜드 특유의 클래식함을 표현하고자 스타일리시함을 강조했다. 또한 세련된 패턴의 모노그램은 의류부터 액세서리까지 에센셜 아이템에 적용되어 다양한 의미를 담고 있다.

24/7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에 부합하는 더블 B 컬렉션은 수트, 저지, 보머 재킷 등 주로 모노크롬 또는 톤온톤 룩의 스타일을 선보인다. 스포티한 백팩과 세련된 크로스바디 백이 대표적인 더블 B 남성복 스타일이며, 여성복에서는 메탈 스트랩이 포인트인 가죽 숄더백, 크로스백, 하이힐 스트랩 샌들 등의 잠금 장치에 모노그램으로 마무리 하였다.

더블 B 모노그램 출시를 기념하는 다각적인 디지털 캠페인도 진행 된다. 전 세계 곳곳의 상징 적인 배경에서 초현실적인 CGI (컴퓨터그래픽이미지) 기술을 적용해 초대형 3D 이미지로 모티브를 재현하며, 엠베서더 및 인플루언서와 함께 ‘Double B, Every Me’ 캠페인을 통해 제품을 착용 후 각자의 개성과 스타일을 표현하는 컨텐츠가 순차적으로 공개 될 예정이다.

284 Views
1 Shares
0 Comments

류 나라

글로벌 패션트렌드, 마켓 정보를 수집하고 편집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