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클락스x비스트, 팬들과의 유쾌한 만남

20140217_Clarks_beast (1)6인조 남성그룹 비스트가 지난 15일 클락스 종로점에서 팬들과의 만남을 가졌다.

영국 캐주얼 슈즈 브랜드 클락스(Clarks)는 고객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기 위해 전속 모델인 비스트와 함께 이번 팬 사인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사전 이벤트를 통해 선정된 200명에 한해 진행됐음에도 불구하고 비스트를 보기 위해 모인 수많은 팬들이 종로 일대를 가득 메워 비스트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비스트 멤버들은 멋스러운 캐주얼 의상에 클락스의 스타일 슈즈 데저트 부츠, 왈라비, 러거 등을 착용하고 팬 사인회를 이어나갔다. 시종일관 환한 미소로 눈을 맞추고 악수를 청하는 등 팬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하고자 노력하는 모습을 보여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자아냈다.

금강제화 관계자는 “비스트를 모델로 촬영한 광고가 공개된 이후 클락스 슈즈에 대한 고객들이 관심이 증가하고 있어 이번 사인회를 기획하게 됐다”며 “이번 사인회를 시작으로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20140217_Clarks_beast (3) 20140217_Clarks_beast (2) 20140217_Clarks_beast (4)

 

230 Views
4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