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2일, 지미추는 글로벌 브랜드 앰버서더 ‘미연’과 함께한 SUMMER 24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서울을 베이스로 활약 중인 포토그래퍼 장덕화가 촬영하였으며, 화보 속 미연은 카메라를 통해 컬렉션의 핵심 테마인 쿨한 글래머를 자연스럽게 표현해냈다.
미연은 이번 시즌 지미추의 뮤즈로서 지미추만의 재미있고 대담한 스피릿을 전달함과 동시에 지미추 하우스의 자신감 넘치는 에너지까지 선보였다.
뿐만 아니라, 화려함과 동시에 장난기 넘치는 포즈까지 완벽하게 반영하며 지미추 뮤즈 답게 자연스러우면서도 우아한 분위기를 완벽하게 재현해냈다.
지미추의 여름 2024 컬렉션은 미국 캘리포니아의 광활한 풍경, 비치는 자연의 빛과 다채로운 색채로부터 영감을 받아 탄생되었다.
또한, 로드 트립의 정신을 수용하여 설계되었으며, 낙관적인 분위기와 함께 새로운 실루엣과 재작업된 브랜드 아이콘들이 포함되어 있다.
이번 시즌 컬렉션은 언제든지 스타일리시하게 착용 가능한 신발과 액세서리를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어 올 여름 포인트 살리기 적합한 멋스런 코디 아이템으로 제안하고 있다.
한편, 글로벌 브랜드 앰버서더 미연과 함께한 지미추의 SUMMER 24 캠페인 속 아이템들은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전국 백화점 입점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205 Likes
6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