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로피아나’가 추천하는 5월 기프트 아이템
이탈리안 하이엔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로로피아나(Loro Piana)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기프트 아이템을 제안한다.
로로피아나는 스카프와 휴대폰 케이스, 샌들, 카드지갑, 베이스볼 캡 등 다양한 아이템들을 제안하여 선물 선택의 폭을 넓혔다. 풀라르 스카프는 플로럴 패턴으로 어디에든 포인트를 더해줄 수 있는 매력적인 아이템이다. 우아한 실크 소재와 매혹적인 프린트의 조화로 어떠한 앙상블에나 컬러감과 활력을 더한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
취향을 타지 않는 베일 휴대폰 케이스는 베일의 브레이드 핸들을 연상시키는 디자인에 텀블 공정을 거친 유연한 카프스킨 소재로 세련된 감각을 선사하며 어디서나 나에게 맞는 보호 기능을 제공하는 크로스 바디 휴대폰 케이스다.
여름철 편안한 착화감을 선물해 줄 민딜 샌들도 추천하는 아이템이다. 민딜 샌들은 키드 스킨 소재의 아이템으로 세심하게 컷팅 된 스트랩이 발등에서 만나 견고하고 신축성 있는 발목 디자인이 특징이다. 한쪽 발에는 절제된 디자인의 혼 자물쇠 디테일이, 다른 쪽 발에는 골드 컬러의 원형 엠블럼이 장식되어 미니멀 하면서도 포인트 아이템으로 추천한다.
로로피아나의 베이스 볼캡은 클래식한 스포츠 캡을 라이프 스타일로 재해석하여 자연스러운 구김과 쾌적한 질감이 특징인 리넨 원단으로 봄여름 버전의 액세서리다. 승마 경기용으로 탄생하여 이후 보트 경주와 골프 경기에서 선수용으로 선보이면서 현대적인 디자인과 세심한 디테일로 뛰어난 기능성과 편안함을 자랑한다.
특별하고 지속적인 사용이 가능한 엑스트라 카드홀더는 카프스킨 가죽 소재에 지퍼 동전 포켓과 독특한 웨이브 디자인이 돋보이는 외부 수납공간을 갖춘 스타일리시한 지갑이다. 전문가의 손길로 버터처럼 부드러운 가죽 소재를 처리하여 본연의 그레인을 살린 디자인의 고급스러운 매력으로 일상속의 럭셔리함을 선사한다.
어떤 계절이든 섬에서 즐기는 모험 가득한 시간에 발을 늘 산뜻하게 유지해 줄 아이템으로 씨사이드 워크 에스파드리유를 추천한다. 시대를 초월한 동양의 전통 예술에 경의를 표하는 의미로 대담한 붓놀림에서 영감을 받아 태어난 강렬한 프린트가 돋보이며, 리넨 및 코튼 혼방 소재에 장인의 손길로 완성된 주트 밑창을 더한 에스파드리유 스타일의 플랫 슈즈다.
따뜻하고 감사하는 마음을 전하는 가정의 달에 맞는 선물을 찾고 있다면 로로피아나가 제안하는 6가지의 제품들이 가치 있고 특별한 선물이 될 것이다. 로로피아나가 제안한 기프트 아이템들은 로로피아나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