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고현정은 “저 작품 들어갑니다. 열심히 하겠습니다. ‘별이 빛나는 밤'”이라는 짧은글과 함께 개인 SNS에 근황을 전했다.
그녀가 오늘 데일리 룩으로 초이스한 아이템은 소매가 없어 통기성이 좋은 슬리브리스 셔츠다.
고현정이 착용한 것과 같은 화이트 컬러 슬리브리스 셔츠는 어떤 색상의 하의와도 잘 어울리기 때문에 다양한 스타일로 코디할 수 있다.
어두운 색상과 매치하면, 밝은 색상의 상의는 얼굴을 더욱 환하게 만들어 주고, 진한 컬러의 하의는 하체라인을 슬림해 보이게 하는 효과가 있다.
고현정은 여기에 화이트 삭스와 블랙 로퍼를 매치해 귀엽고 캐주얼한 느낌의 룩을 완성했다.
만약 좀 더 캐주얼한 룩으로 연출하고 싶다면, 청바지나 데님 쇼츠를 초이스해 캐주얼하고 시원한 여름룩을 연출할 수 있다. 여기에 볼캡이나 스포티한 무드의 액세서리로 포인트를 주면 더욱 스타일리시한 룩이 완성된다.
포멀한 룩을 원한다면 슬랙스를 매치해 보자. 로퍼나 플랫슈즈를 신어 깔끔하게 마무리 하고, 오버핏 블레이저를 걸쳐 준다면 더욱 포멀한 분위기가 상승 될 것이다.
페미닌하게 연출하는 것도 어렵지 않다. 플로럴 패턴이나 밝은 색상의 스커트와 함께 입으면 여성스러운 느낌의 룩이 완성 된다. 여기에 스트랩 샌들이나 플립플랍을 매치해 자연스러운 느낌을 더하고, 볼드한 액세서리로 포인트를 주자.
394 Likes
4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