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피라미드 게임’ 류다인, 몽환적 화보 공개

‘피라미드 게임’ 류다인, 몽환적 화보 공개 | 1
[사진제공=매거진 싱글즈]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싱글즈>가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피라미드 게임’에서 ‘명자은’역을 맡아 높은 싱크로율과 밀도 높은 연기로 인생 캐릭터를 얻는 배우 류다인의 비주얼 화보를 공개했다.

‘피라미드 게임’ 류다인, 몽환적 화보 공개 | 2
[사진제공=매거진 싱글즈]

공개된 화보 속 류다인은 블랙 드레스를 입고 특유의 분위기와 카리스마가 느껴지는 눈빛으로 명자은과는 다른 새로운 매력을 발산했다.

‘피라미드 게임’ 류다인, 몽환적 화보 공개 | 3
[사진제공=매거진 싱글즈]

류다인은 라인이 드러나는 화이트 슬리브리스 드레스를 입고 시크한 매력과 함께 우아한 분위기를 더하며 감각적인 화보를 완성해냈다. 화보와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류다인은 ‘피라미드 게임의’ 명자은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는데 인기를 실감하냐는 질문에 “밖에 나가면 많은 분들이 알아봐 주신다.”라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피라미드 게임’은 웹툰을 통해 먼저 만나본 작품으로, 드라마화 소식을 듣고 출연하면 명자은 역을 맡고 싶다는 생각을 했는데, 좋은 기회로 오디션을 보고 명자은을 맡게 되어 ‘운명인가 보다’ 생각했다.”라며 찰떡 캐스팅으로 호평을 받은 출연 비하인드를 밝혔다.

류다인은 명자은 역할에 대해 “자은이는 저와 너무 다른 친구여서, 이 캐릭터를 소화할 수 있을지, 연기했을 때 어떤 컬러감이 나올지 궁금했는데 공개 후 시청자분들이 좋아해 줘서 다행이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명자은은 어두운 내면을 가진 캐릭터라 연기가 쉽지 않았을 텐데 어떻게 접근했냐는 질문에 류다인은 “자은이는 감정 변화가 거의 없고 속으로 꾹 참는 친구라 이 친구가 마냥 안쓰럽게 보이지 않길 바라며 캐릭터 서사에 집중했다. 자은이를 안쓰럽고 어둡기만 한 친구보다는 ‘우리 반에도 저런 친구가 있었어’하고 생각해 주길 원했다.”라며 캐릭터에 대해 설명했다.

명자은이 아닌 류다인에 대해 묻자 “여유로워지고 싶어 노력하는 사람이다.”라며 웃었다. 배우로서 도전하고 싶은 장르에 대해서는 “예전부터 진한 누아르 작품, 혹은 잔잔한 휴머니즘 가득한 로맨스 작품에서 연기하고 싶다. 액션도 자신 있다”라며 자신감을 보였다. “주변에 있는 언니 같은 사람 냄새나는 믿고 보는 배우가 되고 싶다”라며 덧붙이며 앞으로의 연기에 대한 포부 밝혔다.

122 Views
6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