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루이 비통, 유니세프 후원 위한 ‘실버 락킷’ 컬렉션

20240530 louisvuitton 1 1
[사진제공=루이비통]

루이 비통이 유니세프와의 파트너십의 일환으로 2024 실버 락킷(Silver Lockit) 컬렉션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 컬렉션은 루이 비통 하우스 앰버서더이자 유니세프 친선 대사인 ‘밀리 바비 브라운’(Millie Bobby Brown)과 협업했다.

AD-KFA

2024 실버 락킷 컬렉션의 특징은 전 제품에 새겨진 ‘LEARN’이라는 단어로, 아이들이 성장하고 배우며, 보호받을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꾸준히 노력한 밀리의 활동을 조명한다.

AD-KFA
20240530 louisvuitton 2 2
[사진제공=루이비통]

또한, 루이 비통은 실버 락킷 컬렉션을 런칭한 이래 올해 처음으로 싱글 이어링, 브레이슬릿, 펜던트로 구성된 풀 세트 컬렉션을 선보인다. 브레이슬릿은 빨강, 파랑, 핑크, 검정 네 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며, 이외에 실버 락킷 퍼머넌트 컬렉션 제품인 실버 브레이슬릿 및 네크리스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밀리 바비 브라운은 “이번 컬렉션의 디자인을 함께하는 것은 물론, 저에게도 의미 있는 단체를 지원할 수 있게 되어 매우 뜻깊다”며, “실버 락킷 컬렉션 프로젝트를 통해 아이들이 더 많은 교육 기회를 제공받을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루이 비통은 매년 새로운 디자인의 실버 락킷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다. 새로운 실버 락킷 브레이슬릿 구매 시 제품 한 개당 100달러의 후원금이, 실버 락킷 이어링과 펜던트 구매 시 각 제품당 200달러의 후원금이 유니세프에 기부된다. 루이 비통은 2016년부터 실버 락킷 컬렉션을 선보인 이래 유니세프에 2,200만 달러 이상의 기금을 전달한 바 있다.

2024 실버 락킷 컬렉션은 루이 비통 메종 서울과 롯데 잠실점 여성 매장을 포함한 루이 비통 12개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200 Likes
8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