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주얼리 브랜드 로제도르(RoseeDor)가 뮤즈 임지연과 함께한 썸머 캠페인을 공개했다.
캠페인 속 임지연은 블루 컬러의 드레스에 볼륨감 있는 주얼리를 매치하여 보기만 해도 시원한 비주얼을 연출했다. 시선을 잡아 끄는 임지연의 완벽한 미모와 화사한 미소는 그녀의 스타일링을 한층 돋보이게 하며 보다 매력적인 캠페인 화보를 완성시켰다.
화보 속 임지연이 착용한 주얼리는 로제도르 시그니처 컬렉션 ‘몽테(MONTE)’ 컬렉션으로 알려졌다. 몽테 컬렉션은 프랑스 환상의 섬, 몽생미셸의 건축 양식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다. 교차되는 X라인을 특징으로 한 고급스러운 실루엣이 돋보이며, 볼드한 사이즈에 금속과 스톤의 조화로움이 더해져 여름철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좋다.
로제도르는 본격적인 썸머 시즌을 맞이하기에 앞서 소비자들을 위한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먼저 전국 백화점 매장에서는 신제품 20종과 원터치 귀걸이 한정 25%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30만 원 이상 구매 시에는 르쿠르제 미니볼 1P를 증정한다. 더불어 공식 온라인몰에서는 베스트 제품을 최대 45%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모든 프로모션은 6월 한 달간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전국 백화점 매장 및 로제도르 온라인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로제도르는 올해 브랜드 론칭 10주년을 맞아 브랜드 뮤즈 임지연과 함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선보이고 있다.
70 Likes
5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