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빈티지 브랜드 버커루(BUCKAROO)가 배우 이동휘와 함께한 24 여름 화보를 공개했다.
패션&컬처 데일리 디지털 매거진 패스트페이퍼(fastpaper)와 도쿄에서 촬영된 이번 화보는 버커루의 24 S/S 컬렉션과 함께 배우 이동휘의 모습을 집중 조명했다.
공개된 화보 속 이동휘는 낮부터 밤까지의 도쿄 도심 특유의 분위기에 다채로운 표정과 포즈를 더해 시크한 면모를 한껏 발산했으며, 버커루의 24 S/S 컬렉션을 활용한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통해 패셔니스타 다운 패션을 선보였다.
빈티지 그래픽이 어우러진 바이크 무드의 반팔 티셔츠와 체크 패턴의 긱시크 셔츠를 비롯해, 그가 평소 애용하는 락시크 무드의 블랙 라이더 자켓까지 데일리 스타일에 폭넓게 활용할 수 있는 아이템들을 제안한다.
특히 이동휘는 화이트 컬러의 스탠다드 반팔 셔츠와 와이드핏 데님 팬츠를 함께 매치하여 깔끔한 남친룩을 선보이는가 하면, 버커루의 아이덴티티가 돋보이는 웨스턴 무드의 데님 셔츠와 팬츠를 활용한 청청패션 또한 완벽히 소화하며 특유의 빈티지 분위기를 완성했다.
이 밖에도 이번 화보를 통해 버커루의 카라 포켓 반팔 니트, 스트레이트 핏의 카고 팬츠 등으로 실용적인 데일리 룩을 공개했다. 이동휘는 최근 공항패션을 통해 선보인 체크 셔츠 패션으로 온라인상에서 큰 화제가 되며 품절 사태를 일으킨 바 있다.
버커루 관계자는 “연예계 대표 패피 이동휘의 다양한 매력을 담아낸 여름 화보를 공개하게 됐다”며 “배우 이동휘가 보여준 버커루만의 빈티지하면서도 트렌디한 브랜드 헤리티지를 많은 팬분들에게 전달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평소 독보적인 스타일과 패셔너블한 이미지로 ‘이동휘 패션’을 구축해 온 연예계 대표 패셔니스타인 만큼, 이번 화보 속에서도 버커루의 헤리티지를 자신만의 개성 넘치는 무드로 표현해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천만 관객을 사로잡은 영화 ‘범죄도시4’와 최근 개봉한 영화 ‘설계자’에서 다양한 매력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는 배우 이동휘와 함께한 버커루의 2024 여름 화보는 패션&컬처 데일리 디지털 매거진 패스트페이퍼(fastpaper)의 공식 SNS 채널과 버커루 공식 SNS 및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되며, 이동휘가 착용한 버커루의 24 S/S 컬렉션은 공식 온라인몰 스타일24와 패션 플랫폼 무신사에서 특별 프로모션으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