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일, 그룹 (여자)아이들 멤버 미연이 (G)I-DLE 월드 투어 참석 차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홍콩으로 출국했다.
이날 미연은 화이트 미니 스커트에 원오프숄더 크롭 상의를 매치하고, 카우 프린트 디자인이 돋보이는 핸드백을 착용해 러블리한 분위기를 연출, 여기에 실버 메탈 레더 소재의 슬림한 스타일의 플랫슈즈를 착용해 유니크함을 더했다.
미연이 공항패션으로 착용한 아이템들은 럭셔리 브랜드 ‘지미추(Jimmy Choo)’ 제품으로, 미연이 착용한 가방은 카우 프린트 디자인의 송치 소재로 제작된 신치(CINCH) 라는 제품이다. 다이아몬드 모티브의 드로스트링 클로저 하드웨어를 더해 완벽한 스타일을 완성한 것이 특징이다.
미연의 스타일 지수를 높여준 캐롤린 플랫(CAROLYN FLAT) 슈즈는 1990년대의 특유의 실루엣인 날렵한 굽과 뾰족한 앞코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스타일로 시원하고 시크한 느낌을 주는 실버 메탈 레더로 제작된 것이 특징이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역시 여신은 달라”, “실버 메탈 플랫 완전 이쁘다”, “가방 어디꺼지?”, “공주님 조심히 다녀오세요”, “대체불가 여신 비주얼”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미연은 럭셔리 브랜드 ‘지미추(Jimmy Choo)’의 글로벌 앰버서더로서 다양한 활동을 활발하게 펼치고 있다.
595 Likes
4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