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골든듀, 25주년 기념 파격 기획 ‘예물 세트’ 선보여

골든듀, 25주년 기념 파격 기획 ‘예물 세트’ 선보여 | 1주얼리 브랜드 골든듀(대표 이건갑)가 브랜드 론칭 25주년을 맞아 예물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The 300 웨딩 기획 세트’를 파격 기획가에 선보인다.

오는 28일부터 3월 23일까지 전국 골든듀 65개 백화점에서 진행되며, 소비자가 518만원인 이 상품을 특별 기획가 300만원에 판매하는 브랜드 초유의 특별 혜택 행사다.

골든듀 기획 세트 제품은 2014년 봄 웨딩 신제품인 ‘벨라루체’ 다이아몬드 0.5캐럿 솔리테어링과 골든듀의 베스트 커플링 ‘아르노’ 반지로 구성됐다.

‘벨라루체’ 웨딩링(18K WG, 다이아몬드 0.5캐럿)은 골든듀의 시그니처 디자인인 이슬방울이 모여 왕관을 이루는 측면의 발물림 세팅이 포인트다. 높낮이가 다른 발물림 세팅이 디자인적 재미를 더하며 다이아몬드를 더욱 크고 화려하게 보이도록 한다.

우아한 곡선라인으로 디자인된 ‘아르노’ 커플링(18K WG, PG 다이아몬드)은 섬세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을 느낄 수 있는 골든듀 베스트 커플링 중 하나다. 여성 반지의 경우 평소 패션 반지로도 착용이 가능해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다.

464 Views
8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