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아디다스, ‘브라탑’ 모델에 발레리나 ‘이루다’

아디다스, ‘브라탑’ 모델에 발레리나 ‘이루다’ | 1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adidas)가 브라탑 캠페인 모델에 Mnet 댄스 오디션 ‘댄싱9’ 출신의 스타 발레리나 이루다를 선정하고 화보 촬영 현장을 공개했다.

발레리나 친구들과 함께 한 이번 화보 촬영에서 이루다는 ‘댄싱9’ 속의 카리스마 있는 댄스 퍼포먼스는 물론 여성스러움을 강조한 유연한 발레 동작들을 선보였다.

아디다스 브라탑 (왼쪽부터 최선아, 강효영, 이루다, 로지)
아디다스 브라탑 (왼쪽부터 최선아, 강효영, 이루다, 로지)

아디다스 측은 “이루다의 뜨거운 열절과 밝고 긍적적인 에너지가 아디다스 우먼스 이미지와 잘 부합돼 이번 브라탑 캠페인을 진행하게 됐다”고 밝혔다.

아디다스 브라탑은 서포트 레벨에 따라 3가지 라인으로 출시된다. 하이 서포트 라인은 모든 움직임을 안정적으로 잡아줘 러닝, 테니스 등 신체를 크게 움직이는 격렬한 운동에 적합하다. 미디움 서포트 라인은 가슴을 균형감 있게 잡아줘 피트니스, 댄스 등 유산소 운동에 제격이다. 로우 서포트 라인은 자유로운 움직임을 제공해 요가, 필라테스 등 가벼운 운동에 좋다.

아디다스 관계자는 “아직까지 많은 한국 여성들은 운동 시 기능성 스포츠 브라라고 알려진 브라탑을 착용하지 않고 있다”며 “운동을 할 때 상체가 흔들리기 쉬워 가슴을 편안하게 받쳐주고 감싸주는 자신의 체형에 맞는 브라탑을 착용하는 것이 좋다”고 전했다.

한편 아디다스 우먼스 매장을 방문하면 자신의 정확한 브라 사이즈를 측정하고, 운동 종류에 맞는 브라탑을 추천 받을 수 있다.

1k Views
5 Shares
0 Comments

유상현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