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랜드로바, 캐주얼 라이프스타일 ‘코엑스점’ 오픈

20140303_LANDROVER (1)금강제화(대표 신용호)의 캐주얼 브랜드 랜드로바(LANDROVER)가 지난 1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몰에 매장을 오픈했다.

랜드로바 코엑스점은 자신만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쇼핑을 즐기는 고객들의 소비 동향에 맞춰 새로운 콘셉트로 구성됐다.

20140303_LANDROVER (3)매장 구성으로는 컬러풀하고 위트 있는 디자인의 영(Young), 클래식 느낌을 강조한 오리지널 굿 이어(Good year), 방수와 투습 기능이 있는 고어텍스(Gore-tex) 등의 카테고리로 꾸며졌다. 또한 10~30대 젊은 고객층이 두터운 랜드로바의 특성에 주목해 트렌디하고 활동성이 강조된 디자인에 합리적인 가격대의 슈즈 300여종을 선보인다.

이와 함께 클락스, 버팔로, 잭퍼셀은 각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살린 숍인숍 형태로 구성하여 고객들이 자신의 스타일에 맞춰 편안하게 제품을 구입할 수 있도록 했다.

20140303_LANDROVER (2)금강제화 관계자는 “랜드로바 코엑스점을 시작으로 앞으로 랜드로바 매장을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쇼핑 공간으로 변화시켜 갈 계획이다”며 “브랜드의 특성에 맞춰 젊은 감성을 지닌 국내 캐주얼 슈즈 시장을 공략해 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랜드로바 코엑스점은 오픈을 기념해 오는 9일까지 전 품목 20% 할인 및 포츈쿠키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175 Views
5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