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랜드로바, 캐주얼 라이프스타일 ‘코엑스점’ 오픈
금강제화(대표 신용호)의 캐주얼 브랜드 랜드로바(LANDROVER)가 지난 1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몰에 매장을 오픈했다.
랜드로바 코엑스점은 자신만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쇼핑을 즐기는 고객들의 소비 동향에 맞춰 새로운 콘셉트로 구성됐다.
매장 구성으로는 컬러풀하고 위트 있는 디자인의 영(Young), 클래식 느낌을 강조한 오리지널 굿 이어(Good year), 방수와 투습 기능이 있는 고어텍스(Gore-tex) 등의 카테고리로 꾸며졌다. 또한 10~30대 젊은 고객층이 두터운 랜드로바의 특성에 주목해 트렌디하고 활동성이 강조된 디자인에 합리적인 가격대의 슈즈 300여종을 선보인다.
이와 함께 클락스, 버팔로, 잭퍼셀은 각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살린 숍인숍 형태로 구성하여 고객들이 자신의 스타일에 맞춰 편안하게 제품을 구입할 수 있도록 했다.
금강제화 관계자는 “랜드로바 코엑스점을 시작으로 앞으로 랜드로바 매장을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쇼핑 공간으로 변화시켜 갈 계획이다”며 “브랜드의 특성에 맞춰 젊은 감성을 지닌 국내 캐주얼 슈즈 시장을 공략해 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랜드로바 코엑스점은 오픈을 기념해 오는 9일까지 전 품목 20% 할인 및 포츈쿠키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183 Likes
5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