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2코리아, ‘솔로대첩’ 참가 직원 유급휴가 지원
최근 ‘솔로대첩’이라는 이름으로 솔로 남녀들의 대규모 만남 이벤트가 이슈화되고 있는 가운데, 이를 적극적으로 지원하는 회사가 있어 화제다.
지난달 28일 ‘솔로대첩’의 주최자인 ‘님이 연애를 시작하였습니다’(이하 ‘님연시’)는 “12월 24일 직장인들에게 휴가를 달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와 더불어 님연시는 많은 솔로 직장인들이 참가할 수 있도록 유급 휴가를 지원하는 회사에게는 적극적인 홍보를 제공할 것이라 약속한 바 있다.
이에 K2코리아 정영훈 대표이사(www.k2outdoor.co.kr)는 지난 29일 전 솔로직원에게 유급 휴가를 제공할 것을 약속하였다.
정 대표는 크리스마스 이브 유급휴가를 지원함은 물론, 당일 행사에 입고 갈 수 있는 다운재킷을 지원하기로 하고, 이와 더불어 커플 성사 시 데이트 비용 10만원까지 약속하며 직원들의 솔로 탈출을 지원하기로 결정하였다. 이같은 정 대표의 결정에 ‘님연시’ 페이스북에서는 “K2사장님 너무 멋지다”, “K2에 정말 입사하고 싶다”, “이제 K2제품만 사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K2 정영훈 대표는 “올 겨울 특히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우리 직원들이 연말을 더 따뜻하게 보내길 바라는 마음에서 지원을 결정했다. 그리고 솔로대첩은 한 사람의 패기있는 생각으로 많은 사람들을 움직이게 만든 소셜 이벤트라는 점에서 크게 관심을 갖고 있다” 며 “이번 행사가 성공적으로 마무리되어 앞으로 지속될 수 있는 의미 있는 페스티벌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