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브루노말리, 박신혜 가방 ‘럭키N백’ 완판…긴급 리오더

브루노말리, 박신혜 가방 ‘럭키N백’ 완판…긴급 리오더 | 1
금강제화(대표 신용호)에서 전개하는 이태리 감성의 패션 브랜드 브루노말리(BRUNOMAGLI)가 2014 S/S 신제품 ‘럭키N’ 백이 완판 행진에 긴급 추가 생산한다고 4일 밝혔다.

럭키 N 백은 행운을 불러오는 복 주머니 모양의 ‘드로우스트링’ 스타일 핸드백이다. 브루노말리만의 유연한 디자인과 선명한 컬러가 돋보이는 제품이며 숄더, 토트 등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특히 브랜드 뮤즈인 박신혜가 일상사진 및 제주도 인증샷을 통해 자연스럽게 노출되어 주목을 받았다.

럭키 N 백은 출시 보름만에 총 1500피스 완판되어 8억원의 매출 기록을 올렸으며, 추가 3,000피스 리오더 진행 중이다. 현재 온라인몰 내에서는 품절됐으며,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대기 예약을 받고 있는 상황. 이에 브루노말리 측은 제품을 긴급 리오더에 들어갔으며 전국 매장에서는 사전 예약을 통해 구매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전했다.

브루노말리 관계자는 “박신혜씨가 착용한 백이 온라인에서 화제가 되면서 소비자들이 제품에 대한 호감도가 높아지고 있다”며 “본격적인 봄이 다가오면서 컬러풀한 핸드백 구매가 많아지기 때문에 그 수요량이 상당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395 Views
6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