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올리비아로렌, ‘도심수애vs자연수애’ 영상 공개

올리비아로렌, ‘도심수애vs자연수애’ 영상 공개 | 1세정(대표 박순호)의 여성복 브랜드 올리비아로렌(Olivia Lauren)이 싱그러운 봄의 여인으로 변신한 수애의 TV CF를 5일 공개했다.

‘도심수애 vs 자연수애’ 콘셉트로 진행된 이번 영상은 평일 도시에서 로맨틱한 시티라이프를 즐기는 일상과, 주말 햇살이 따사로운 자연에서 힐링을 취하는 내용을 담아냈다.

올리비아로렌은 봄 TVCF 온에어를 기념해 오는 21일까지 온라인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방법은 홈페이지내 이벤트 코너에서 빈칸에 들어갈 브랜드 명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선발된 2명에게는 광고 속 수애가 입은 ‘올리비아로렌’ 블라우스와 ‘비비올리비아’ 점퍼를 각각 증정한다.

올리비아로렌 관계자는 “수애의 일상을 통해 여성들이 원하는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이번 광고캠페인은 많은 여성들이 공감하며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며, “올리비아로렌 광고 캠페인에서처럼 여성들이 바쁜 일상 속에서도 자신을 잃지 않고 여유를 즐길 줄 아는 삶을 살길 바란다”고 말했다.

156 Views
4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