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ATUREDFASHION

임지연의 사랑스런 데님 오버롤 스타일링

임지연의 사랑스런 데님 오버롤 스타일링 | 1
[사진출처=임지연 개인 SNS]

오늘 배우 임지연이 선보인 스타일은 복고풍과 현대적 감각이 조화된 개성 있는 데님 룩이다.

과거의 아이코닉한 아이템을 재해석하여 현재의 트렌드와 결합한 이런 스타일의 패션은 이번 시즌 특히 주목받고 있다.

임지연의 사랑스런 데님 오버롤 스타일링 | 2
[사진출처=임지연 개인 SNS]

빈티지 무드가 느껴지는 데님 오버롤은 과거의 작업복에서 유래된 것으로 시간이 지나면서 편안함과 스타일을 동시에 잡은 패션 아이템으로 변모했다.

임지연의 사랑스런 데님 오버롤 스타일링 | 3
[사진출처=임지연 개인 SNS]

임지연은 여유로운 핏의 데님 오버롤을 선택해 캐주얼하면서도 멋스러운 무드를 연출했는데, 여기에 살짝 허리 라인이 강조된 디자인은 스타일리시함을 업 시킨다.

임지연의 사랑스런 데님 오버롤 스타일링 | 4
[사진출처=임지연 개인 SNS]

오버롤에 이너로 매치한 파스텔 컬러의 니트는 부드럽고 따뜻한 이미지를 더해준다. 이러한 파스텔 컬러 아이템들은 요즘처럼 차가워 지는 날씨에 밝은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좋은 선택이 된다.

이너의 따듯한 컬러가 데님의 중성적인 색감과 어우러져 전체적으로 밸런스 있는 룩으로 완성.

임지연은 여기에 블랙 웨스턴 부츠를 매치해 강렬한 포인트를 주었다. 웨스턴 부츠는 패피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는 트렌디한 아이템으로, 데님 오버롤과 함께 매치했을 때 의외로 조화로운 스타일링을 만들어 낸다. 특히, 부츠의 날렵한 실루엣과 높이감 있는 굽은 다리를 길어 보이게 해주는 동시에, 전체적인 룩에 강한 존재감을 부여한다.

이번 겨울에는 데님 오버올과 웨스턴 부츠로 편안하면서도 개성 넘치는 스타일을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 클래식한 아이템들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트렌디한 룩을 완성하는 것이 이번 시즌 빼놓을 수 없는 포인트 라는 사실을 기억하자.

19 Likes
5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