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기은세의 낭만 가득 스위스 감성을 담은 화보가 공개됐다.
공개된 화보는 영 컨템포러리 여성복 브랜드 ‘온앤온(ON&ON)’이 뮤즈 기은세와 함께한 24 WINTER스위스 프로젝트 캠페인 화보로,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 한적한 여행지 스위스의 대자연과 도심을 배경으로 홀리데이 시즌의 낭만 가득한 감성과 어울리는 기은세의 특별한 겨울 스타일링을 담아냈다.
공개된 컷에서 기은세는 온앤온의 다양한 겨울 아우터들을 본인만의 느낌으로 재해석해 매력적인 리얼웨이룩으로 스타일링을 한층 더 끌어올렸다.
그 중, 딥브라운 컬러가 매력적인 스웨이드 무스탕은 2중 여밈 디테일로 4WAY 스타일링 연출이 가능하고 시어링 소재를 사용해 한겨울에도 트렌디하면서 동시에 따뜻해 보온성이 강조된 아이템이다.
반면, 하이넥 벨티드 울 코트는 시크한 브라운 컬러로 도회적인 무드를 강조해 겨울 데일리 코트의 정석을 보여준다.
또한, 오묘한 다크그린 컬러감과 풍성한 퍼 카라가 포인트인 구스 다운 야상 점퍼, 리본 셔링 여밈으로 볼륨감을 더한 크롭 패딩 등 페미닌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함을 갖춘 다양한 헤비 아우터를 선보이며, 기은세 표 워너비 아우터 스타일링이 돋보인다.
기은세와 함께한 온앤온 24 WINTER 스위스 캠페인 아이템은 오는 6일 온라인 패션 플랫폼 W컨셉, 29CM를 시작으로 공식 온라인 스토어 ‘라운지비’와 전국 백화점 온앤온 매장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브랜드에 관한 자세한 소식은 공식 SNS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