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센스있는 남자들의 달콤한 ‘화이트데이’ 선물

화이트데이가 하루 앞으로 다가 왔다. 여성들이 받고 싶어하는 선물로 설문조사 결과 가방과 함께 주얼리, 향수 등이 순위권이 올랐다.

사진제공 : 제이 에스티나
사진제공 : 제이 에스티나

이 중 주얼리 브랜드들의 특별한 선물 아이템들이 대거 출시돼, 아직까지 선물을 선택하지 못한 이들에게 다양한 주얼리 제품들을 소개한다.

사진제공 : 제이에스티나
사진제공 : 제이에스티나

제이에스티나(J.ESTINA)는 브랜드 뮤즈인 송혜교와 함께 달콤한 컬러 이어링을 선보였다. 퓨리나 티아라 이어링은 앞과 뒷 부분의 클러치를 자유자재로 바꾸어 활용이 가능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티아라를 앞쪽으로 착용할 때는 사랑스러운 프린세스의 매력을, 파스텔 컬러의 글래스를 앞으로 착용할 때는 달콤한 사탕을 연상시키는 상큼한 화이트데이 룩으로 연출이 가능하다.

사진제공 : 저스틴 데이비스
사진제공 : 저스틴 데이비스

저스틴 데이비스(Justin Davis)에서는 가볍고 세련된 디자인의 커플링을 제안한다. ‘당신은 나의 왕입니다’라는 이 커플링은 최고의 사랑을 주겠다는 의미로 브랜드 모티브가 담긴 왕관 모양을 포인트로 하고 있다. 100% 실버 제품으로 디테일의 격이 높은 핸드메이드로 제작됐다.

사진제공 : 타사키
사진제공 : 타사키

하이 주얼리 브랜드 타사키(TASAKI)에서는 미니 사이즈의 버쓰 스톤 참을 추천한다. 12종류의 탄생석이 세련된 펜던트 형태로 선보여 원하는 의미의 참을 레이어드 할 수 있다. 본인과 연인의 탄생석을 함께 구입해 서로 교환해 착용한다면 화이트데이 더욱 뜻 깊은 선물로 기억될 것이다.

131 Views
5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