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앰버서더인 배우 고윤정과 함께한 ‘베르텍스 바람막이’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광활한 자연 속에서 다양한 아웃도어 액티비티를 즐기는 고윤정의 모습을 통해 새로운 것을 발견하고 탐구하는 디스커버리의 이념을 담아냈다. 화보 속 고윤정은 자유롭게 트레킹을 즐기며, 아웃도어 활동의 당당한 아름다움을 뽐내고 있다.

특히 고윤정은 다양한 액티브한 컬러감이 특징인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의 ‘베르텍스 크롭 바람막이’를 착용, 편안하면서도 활동적인 자태를 드러냈다.

고윤정이 착용한 ‘베르텍스 바람막이’는 기존의 투박한 기능성 재킷의 쉐입을 벗어난 곡선적인 실루엣과 테크니컬한 디테일이 돋보이는 제품으로, 크롭 기장이 트렌디함을 더해주며 기능성 또한 한층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자체 개발한 기능성 소재 ‘베르텍스’를 강화시킨 ‘베르텍스 바람막이’ 라인업은 생활 방수는 물론 고투습, 방풍, UV 차단 기능까지 동시에 갖춰 아웃도어 활동에 최적의 성능을 제공한다.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관계자는 “25SS 시즌 세련된 기능성 바람막이 제품을 찾는 여성들을 위한 크롭 바람막이 구성을 대폭 확장했다”라며 “베르텍스 바람막이 라인업은 기능성과 실루엣 모두를 갖춘 바람막이로 올봄 여성들의 일상과 액티비티를 위한 가장 완벽한 선택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의 25SS ‘베르텍스 바람막이’ 라인업은 공식 온라인몰에서 가장 빠르게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