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사카이, 2025 F/W 컬렉션 공개

사카이, 2025 F/W 컬렉션 공개 | 1
[사진제공=사카이]

사카이의 디자이너이자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아베 치토세가 그녀만의 아이덴티티가 담긴 새로운 컬렉션을 선보였다.

움직임에 따라 변하는 실루엣을 추구하는 그녀는 언제나 실용적이면서도 세련된 스타일을 지닌 여성을 상상하며 디자인을 전개한다.

사카이, 2025 F/W 컬렉션 공개 | 4
[사진제공=사카이]

이번 시즌 아베 치토세는 감싸는 제스처에 대한 탐구를 통해 자신의 관심사를 확장했다. 항상 실루엣을 작품의 핵심으로 삼는 그녀는 이번 컬렉션에서도 착용자가 옷의 형태를 주도할 수 있도록 디자인했으며 익숙한 옷의 원형을 새로운 형태로 창조하는 동시에, 몸을 감싸는 디자인을 통해 인간성, 관능, 부드러움, 사랑 등 삶과 외부 세계의 요소로부터의 강함과 취약성, 편안함과 보호를 모두 보여주었다.

사카이, 2025 F/W 컬렉션 공개 | 7
[사진제공=사카이]

블레이저, 다운 재킷 및 밀리터리 모양에 삽입된 니트 패널은 셔츠와 팬츠에도 적용되어 이러한 디자인을 잘 보여주며, 텍스처 디테일은 부풀린듯한 패브릭과 깃털, 스팽글, 모피와 같은 트리밍 형태로 표현됐다. 또한, 맨 레이(Man Ray)의 작품인 ‘포토 스티치(Photo Stitch)’ 자수는 입술과 눈을 강조함으로써 관능적인 아름다움을 더욱 부각시켰다.

184 Likes
2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