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르디 메크르디(Mardi Mercredi)가 가수 겸 배우 조유리와 함께한 25 스프링 컬렉션의 화보를 ‘데이즈드 코리아(DAZED KOREA)’ 4월호를 통해 공개했다.

조유리는 가수와 배우로 자신만의 탄탄한 필모그래피를 쌓으며 최근 <오징어 게임> 시즌 2를 통해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도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화보는 ‘La Journee de JO YU RI(조유리의 하루)’를 타이틀로 아침을 맞이하는 순간부터 여유로운 오후를 만끽하는 조유리의 일상을 담아 내추럴하면서도 청량한 매력과 봄의 무드를 따스한 색감으로 표현했다. 특히, 마르디 메크르디의 아이코닉한 스타일을 완벽하게 소화한 조유리는 천진하게 빛나는 귀여운 모습은 물론 담백하면서도 세련된 이미지로 다채로운 화보컷을 완성했다.

특히, 마르디 메크르디의 시그니처 그래픽인 ‘플라워마르디’와 ‘플라워 마르디 블라썸’, ‘트리플 플라워’ 그래픽을 활용한 스웻셔츠와 티셔츠를 코튼 쇼츠, 볼륨 스커트 등의 다양한 아이템과 매치해 올봄 누구나 따라 하고 싶은 다양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편안하게 착용하기 좋은 베이직 핏의 트리플 플라워 그래픽 티셔츠는 러블리한 러플 실루엣의 쇼츠를 매치하여 아침의 싱그러움을 표현했고, 오후의 여유로움은 슬림핏 티셔츠와 장미 장식을 더한 캐시미어 가디건을 스타일링하여 포근한 봄의 무드를 연출했다.

또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체크 패턴 스커트와 로즈 장식의 새틴 메리제인 슈즈로 사랑스러운 룩을 선보이는 동시에 레깅스, 스니커즈 등 아이템과 함께 캐주얼한 스타일을 완성하기도 하였다.

마르디 메크르디와 조유리가 함께한 화보는 3월 24일부터 ‘데이즈드 코리아’ 4월호와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만날 수 있다.
한편, 조유리는 오는 4월 첫 단독 팬 콘서트를 진행할 예정이며 넷플릭스의 <오징어 게임> 시즌3 개봉을 앞두고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