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리복, 여성 워킹화 ‘스카이스케이프’ 출시
글로벌 피트니스 브랜드 리복이 올 봄 여성들의 가벼운 발걸음을 이끌어 줄 여성 워킹화 ‘스카이스케이프(SKYSCAPE)’를 출시한다.
스카이스케이프는 여성의 속옷에서 영감을 받은 제품으로 편안한 착화감과 안정성을 자랑한다. 발등에 적용된 스카이스컬트 어퍼에는 갑피의 유연성을 강화했고, 경계면에는 매끄럽게 이어지는 무봉제로 설계했다.
밑창의 구름모양 스카이스프링 폼은 스니커즈 스타일에 편안한 쿠셔닝을 더해 일상 생활 속에서뿐만 아니라 움직임이 많은 운동시에도 부드럽고 안정적인 활동을 할 수 있다. 디자인 역시 다양한 파스텔 톤의 트렌디한 팝 컬러로 올 봄 어떤 옷에도 스타일리시하게 매치할 수 있다.
리복 관계자는 “올 시즌 유난히 스포티즘이 대세인 까닭에, 기능성을 충족시켜주면서 스타일을 살릴 수 있는 제품이 큰 관심을 받고 있다” 며 “생동감 넘치는 다양하고 세련된 팝 컬러의 스카이스케이프는 트렌디한 패션피플들은 물론 누구나 쉽게 어떤 스타일에도 매치가 가능한 잇 아이템으로 주목 받을 것으로 기대 된다”고 말했다.
리복 스카이스케이프는 20일부터 롯데백화점 입점된 리복매장 전점과 리복 직영 매장을 통해 선 판매 될 예정이다. 선판매 기간 동안 선착순 2,000명에게 스카이스케이프 에코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742 Likes
5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