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제이에스티나, 지드래곤 ‘맨즈 주얼리’ 트레일러

제이에스티나, 지드래곤 ‘맨즈 주얼리’ 트레일러 | 1제이에스티나(J.ESTINA)가 빅뱅의 지드래곤과 함께한 S/S 시즌 맨즈 주얼리 워모 라인의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맨즈 주얼리 워모 라인은 그 동안 제이에스티나에서 볼 수 없었던 펑크하면서도 유니크한 매력이 담긴 새로운 주얼리 상품이다.

이번 영상에서 시선을 사로 잡는 ‘르 트와’ 주얼리는 제이에스티나의 SS 시즌 새로운 맨즈 주얼리로, 지난 2월 비주얼 공개와 동시에 열 손가락 반지로 화제된 바 있다.

20140326_GD_jewelry (3)르 트와(Le Trois)는 프랑스어로 ‘제 3의’ 라는 뜻으로 젠더리스의 글로벌 패션 트렌드와 함께 남성도 여성도 아닌 이 자체를 뛰어넘는 동시대 패션 아이콘 지드래곤에게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맨즈 주얼리다.

과감한 편집과 대범한 비주얼이 펑키한 주얼리와 만나 완벽한 호흡이 돋보인다. 리드미컬한 음악을 배경으로 시크하면서도 강렬한 눈빛의 지드래곤과 주얼리의 조화는 관능적인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켰다.

1분이라는 짧은 영상임에도 불구하고 눈을 매료시키는 중독성 강한 제이에스티나의 지드래곤 맨즈 주얼리 영상은 26일 오후 4시경 유투브에 공식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20140326_GD_jewelry (5) 20140326_GD_jewelry (4) 20140326_GD_jewelry (2)

138 Views
5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