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FEATURED

휴고 보스, 아시아 최대 플래그십 스토어 성황리 오픈

휴고 보스, 아시아 최대 플래그십 스토어 성황리 오픈 | 1독일 럭셔리 브랜드 휴고 보스(HUGO BOSS)가 지난 3월 28일 홍콩에서 아시아 최대 규모의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1일 밝혔다.

휴고 보스는 홍콩 캔톤 로드와 센트럴 빌딩에 위치한 2개의 새 보스(BOSS) 매장을 열었으며, 특히 센트럴 빌딩 내 플래그십 스토어는 1003㎡로 아시아 최대 규모의 매장이다.

매장 오프닝 행사가 끝난 후 홍콩의 유명 장소인 피어7에서 애프터 파티가 진행됐다. 애프터 파티는 제이슨 우 컬렉션에서 영감을 받은 콘셉트 하에 칵테일 구역과 DJ 파티 구역 두 개로 나눠 구성됐다.

휴고 보스, 아시아 최대 플래그십 스토어 성황리 오픈 | 2이날 파티에는 보스 우먼(BOSS WOMEN)의 아티스트 디렉터 제이슨 우와 배우 마고 로비, DJ 솔란지 노울스 등을 비롯해 한국의 톱스타 이종석도 함께 참석했다.

휴고 보스 아시아 지사장 게륏 리첼은 “주요의 아시아 산업의 허브로 예상되는 이 곳에 탄탄한 미래를 향한 우리의 믿음을 보여주는 2개의 보스 매장을 홍콩에 열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더불어 휴고 보스의 핵심 가치를 인상적으로 보여주는 매장이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444 Views
8 Shares
0 Comments

유상현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