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노스케이프, 신개념 ‘3D 모션 스윙 시스템 백팩’ 출시

노스케이프, 신개념 ‘3D 모션 스윙 시스템 백팩’ 출시 | 1북유럽 감성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케이프(NorthCape)가 배낭의 핵심 3대 요소인 착용감, 통기성, 하중분산이 뛰어난 ‘3D 모션 스윙 시스템 백팩’을 출시한다.

3D 모션 스윙 시스템 백팩은 아웃도어 최초로 역학적 3D 프레임 개발을 통해 내부 프레임과 외부 프레임 가방의 각 장점은 살리고 단점은 보완한 하이브리드형 배낭이다. 특히 이 제품은 국내 아웃도어 브랜드 최초로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인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 수상작이다.

내충격성 및 내열성이 뛰어난 폴리카보네이트 소재를 사용해 프레임의 무게를 줄이고, 어깨 끈 모션 시스템을 적용해 산행, 사이클링, 암벽 등반, 트레일러닝 등 움직임이 많은 아웃도어 활동 시 배낭 균형을 편안하게 잡아 준다.

또한 등과 배낭 사이 공기를 원활히 순환시키는 입체 순환 설계로 쾌적하고 편안한 착용감을 강조했으며, 무게중심을 배낭의 아래쪽에 배치해 어깨로 몰리는 무게 부담을 최소화했다. 기본 프레임을 구입하면 커버만 추가로 구입해서 사용 가능한 착탈식 배낭으로 활용도가 높고 경제적이다. 28리터와 30리터 2종으로 선보이며 각각 35만4,000원, 39만8,000원이다.

노스케이프 백배순 본부장은 “일반적으로 생각하는 것과 달리 배낭은 어깨가 아니라 허리의 힘으로 매는 것”이라며 “특히 어깨의 움직임이 많은 아웃도어 활동 시에는 어깨 움직임이 자유롭고, 배낭 무게 분산이 효율적이며, 인체공학적 설계를 통해 착용성과 통기성이 탁월한지 등 기능성을 꼼꼼히 따지는 것이 중요하다”고 조언했다.

한편 노스케이프는 오는 5일 경기도 안양 노스케이프 안양예술공원점에서 브랜드 모델인 배우 지창욱 팬 사인회를 진행한다. 오후 4시 30분부터 약 한 시간 동안 진행되는 이번 사인회는 노스케이프와 지창욱에 관심이 있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선착순 100명을 대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271 Views
8 Shares
0 Comments

유상현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