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고현정이 선보인 우아한 델보 브리앙 화보

20250916 Delvaux 5 1
[사진제공=델보(Delvaux)]

배우 고현정이 더블유 코리아(W Korea)와 함께한 세계 최초의 레더하우스 델보(Delvaux)의 아이코닉 백, 브리앙(Le Brillant)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프로젝트는 더블유 코리아의 연례 기획 ‘베스트 퍼포먼스 Best Performances’ 의 일환으로, 한해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뜨겁게 달군 배우들을 조명한다.

20250916 Delvaux 2 2
[사진제공=델보(Delvaux)]

최근 드라마 <사마귀: 살인자의 외출>에서 압도적인 연기를 선보이며 대중과 평단의 찬사를 동시에 받은 고현정. 변영주 감독은 그를 두고 “자기 연민이 없는 배우, 카메라 앞에서 상상하지 못한 얼굴을 보여주며 감독을 흥분시키는 배우”라 평했다. 고현정 또한 “정말 절실했고, 구사일생 같았다. 캐릭터 ‘정이신’도 그런 인물이었기에 더 마음껏 연기할 수 있었다”고 전하며 깊은 몰입을 고백했다.

20250916 Delvaux 4 3
[사진제공=델보(Delvaux)]

공개된 화보 속 고현정은 델보의 브리앙과 함께 특유의 고혹적이면서도 강단 있는 아우라를 발산한다. ‘왕관을 쓴 가방’이라 불리며 벨기에 왕실의 상징으로 자리한 브리앙은 오랜 시간 품위와 전통을 이어온 아이콘. 고현정은 이 가방과 나란히, 지금의 한국 드라마와 영화가 가진 강렬한 서사를 대표하는 인물로서, 마치 현대적 왕후의 품격을 보여준다.

20250916 Delvaux 3 4
[사진제공=델보(Delvaux)]

흑백 대비의 미니멀 슈트 속에서 절제된 카리스마를 드러내는 순간, 또 블랙 드레스와 함께한 장면에서는 절대적인 존재감으로 시선을 압도한다.

20250916 Delvaux 1 5
[사진제공=델보(Delvaux)]

단 한 장의 컷만으로도 올 한 해의 감정을 관통하는 배우의 얼굴, 그리고 전통과 현재를 잇는 상징적 오브제 브리앙이 겹쳐지며 특별한 울림을 남긴다.

153 Likes
6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